[2013. 4. 9. 03:16]
728x90
반응형
728x170

 

Windows 10에서 사용가능한 단축키입니다...

시작 메뉴(메트로 UI)    [ Win ]
바탕 화면 보기  [ Win + D ]
파일 탐색기 열기  [ Win + E ]
PC 설정 창  [ Win + I ]
화면 잠금  [ Win + L ]
앱 모두 보기  [ Win + Q ]
실행창  [ Win + R ]
관리 도구 메뉴  [ Win + X ]
시스템 속성창  [ Win + Pause Break ]
스크린샷  [ Win + PrtScreen ]   (자동 저장 위치 : 내 사진\스크린샷)  
프로그램/앱 종료  [ Alt + F4 ]

 

 

실행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명령어


compmgmt.msc : 컴퓨터 관리
devmgmt.msc : 장치관리자
diskmgmt.msc : 디스크 관리
dfrg.msc : 디스크 조각모음
eventvwr.msc : 이벤트 뷰어
fsmgmt.msc : 공유폴더
gpedit.msc : 로컬 컴퓨터 정책
lusrmgr.msc : 로컬 사용자 및 그룹
perfmon.msc : 성능모니터뷰
rsop.msc : 정책의 결과와 집합
secpol.msc : 로컬 보안설정
services.msc : 서비스

 

 

 

출처 : https://blogs.technet.microsoft.com/koalra/2015/08/24/windows-10/

 

 

Windows 컴퓨터에 유용한 키보드 단축키

우리 대부분은“Alt + F4”및“Ctrl + C”와 같은 명백한 키보드 단축키를 이미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과하는 애매한 단축키가 있습니다. 이 단축키는 일반 PC 사용자뿐만 아니라 고급 사용자에게도 유용합니다. 이 기사에는 제대로 사용하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있는 놀라운 키보드 단축키가 많이 있습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Windows 키 + D :이 바로 가기는“바탕 화면 표시”에 해당하는 키보드입니다. 누군가가 들어와 개인 작업을 수행 할 때 열려있는 모든 창을 빠르게 최소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키보드 단축키 Windows

Ctrl + Shift + Esc :이 단축키 는 작업 관리자를 직접 시작합니다 . Alt + Ctrl + Del을 사용하여 Windows XP 및 이전 버전의 작업 관리자를 가져 왔지만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8 및 Windows 7에서는이 컴퓨터 화면 잠금이 나타납니다. 

Ctrl + 클릭 :이 바로 가기는 배경 탭에서 링크를 여는 데 유용합니다. 현재 페이지를 떠나지 않고 페이지를로드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Alt + Print Screen : 전체 화면의 스크린 샷을 찍는 Print Screen과 반대로 현재 활성 창의 스크린 샷을 찍습니다. 모두 예와 아니오를 모두 

Shift + 클릭 : 예와 아니오를 묻는 대화 상자가 많으면 예 또는 아니오를 모두 예 또는 모두에 Shift + 클릭하면됩니다.

오류 대화 상자에서 Ctrl + C를 눌러 내용 복사 : 컴퓨터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고 해당 내용을 복사하여 지원 담당자에게 보내려고한다고 가정합니다. 대화 상자가 강조 표시된 상태에서 Ctrl + C를 누르면 해당 내용이 클립 보드에 복사됩니다. 

Ctrl + T :이 키보드 단축키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새 탭을 엽니 다. 

Ctrl + Shift + T : 마지막으로 닫은 탭을 다시 엽니 다. 

Ctrl + Shift + N :이 단축키는 Chrome에서 새로운 시크릿 창을 엽니 다. 

Ctrl + Shift + P : Mozilla Firefox 에서 새 개인용 창을 엽니 다 . .com을 자동으로 삽입하려면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 도메인 이름을 작성한 후 

Alt + Enter를 누르십시오 . 

Shift + Enter.net 도메인 이름 확장자를 삽입합니다. 

Ctrl + W :이 단축키는 브라우저의 현재 탭을 빠르게 닫습니다. 

Ctrl + Backspace :이 단축키는 입력 한 마지막 단어를 삭제합니다. 잘못된 단어를 입력하여 빠르게 삭제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Ctrl + 왼쪽 또는 오른쪽 화살표 키 :이 단축키를 사용하면 한 번에 기본 문자 하나 대신 커서를 한 번에 한 단어 씩 이동할 수 있습니다. 

Ctrl + + :이 바로 가기를 사용하면 웹 브라우저에서 웹 페이지를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의 텍스트가 너무 작아 제대로 읽을 수없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Ctrl + 스크롤 휠은 Windows 10, Windows 8.1, Windows 8, Windows 7 및 Windows Vista에서 문서, 파일 축소판 및 아이콘을 확대 할 수도 있습니다. 

Ctrl +-:이 단축키는 이전 단축키와 반대입니다. 

Ctrl + 0 : 웹 페이지의 확대 / 축소를 재설정합니다. 

Windows 키 + M : 열려있는 모든 창을 최소화합니다. 

Ctrl + L :이 바로 가기를 사용하면 웹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키 + 일시 정지 / 중단 : 시스템 속성 대화 상자를 빠르게 엽니 다. 

Ctrl + Shift + Delete :이 바로 가기는 인터넷 사용 중에 브라우저의 기록, 쿠키, 캐시 및 기타 세부 정보를 삭제하는 옵션을 엽니 다. 이 바로 가기는 개인 정보 보호 의식에 매우 유용합니다. 

Windows 키 + L :이 바로 가기는 컴퓨터를 잠급니다 . 

Ctrl + H : 히스토리가 나타납니다. 

CTRL + B: 굵은 체 CTRL + U : 밑줄 CTRL + I : 이탤릭체. 

Alt + Select :이 바로 가기를 사용하면 Word 프로세서에서 사각형의 텍스트 블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선택으로는 불가능합니다. 

F2 : 선택한 파일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동식 저장 장치가있는 장치를 삽입하는 동안 

Shift 키  누르면 자동 실행이 방지됩니다. 

Ctrl + F :이 키보드 단축키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찾기 옵션을 엽니 다. 

Ctrl + S : 소프트웨어 작업 중이고 진행률을 빠르게 저장하려는 경우이 바로 가기가 유용합니다. 

Ctrl + Home 및 Ctrl + End : 페이지의 상단과 하단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데 유용합니다. 

Ctrl + P: 현재 페이지를 인쇄 할 때 유용합니다. 

스페이스 바 : 브라우저에서 웹 페이지를 보면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페이지가 아래로 이동합니다. 

Alt + Tab :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 사이를 빠르게 순환하는 데 유용합니다. 뒤로 순환하려면 Shift와 함께 누르십시오. 

Ctrl + Tab : 브라우저에서 탭 사이를 순환합니다. 

Ctrl + F5 : 캐시를 지우고 현재 탭을 새로 고칩니다. 

Shift + 오른쪽 클릭 : 대체 오른쪽 클릭 옵션을 엽니 다. 

Alt + 더블 클릭 : 파일 속성을 엽니 다. Alt + Enter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