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1. 25. 09:15]
728x90
반응형
728x170


MS, 차세대 윈도우 10 업데이트에서 블루투스 퀵 페어(Quick Pair) 기능 제공



Microsoft는 Quick Pair라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Bluetooth 장치를 Windows 10 PC와 훨씬 더 매끄럽게 연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인 Quick Pair는 Windows 10 컴퓨터에서 작동하도록 Bluetooth 장치를 설정할 때 불필요한 추가 단계 없이 두 장치를 서로 가깝게 만듦으로써 모든 것이 작동합니다.
지금은 하나의 블루투스 장치를 Windows 10 컴퓨터와 페어링 할 때마다 추가 보안 수단으로 페어링 코드를 제공하는 일반적인 과정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러나 Microsoft가 이러한 단계를 제거할 기능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Windows 10 Redstone 4 업데이트가 내년 봄에 출시되면 더 이상 그럴 수 없습니다.
어떤 버튼도 눌러야할 필요가 없으며, 기기를 "윈도우 PC 근처에 두면 알림창이 뜨고 가볍게 알림창을 누르면 바로 켜질 것"이라고 합니다.



표면 액세서리가 지원될 가능성이 있음

이는 특히 Microsoft와 같은 회사가 이미 장치에 유사한 기능을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Microsoft 사용자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Microsoft의 경우 Quick Pair는 Bluetooth 헤드셋 및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Microsoft에서 이 기능을 사용할 수있는 장치를 지원하는 방법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표면 액세서리는 이 기능의 개척자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블루투스 페어링은 확실히 개선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퀵 페어는 아직 초기 단계이므로 기존 Windows 10 빌드는 이 기능을 완벽하게 작동하는 버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Quick Pair에 대한 작업은 Windows 10 Redstone 4 업데이트가 출시되기 전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