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2. 2. 21:43]
728x90
반응형
728x170

 

MS, 윈도우 10에 타임 라인 기능 탑재 예정

 

Windows Timeline은 Microsoft가 금년 초에 발표한 기능 중 하나이며, Fall Creators Update에 포함될 예정이었지만 개발의 어려움으로 인해 준비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이제 Fast Ring의 Windows Insider 프로그램의 일부로 Windows Timeline을 곧 반영할 것입니다. MS는 Windows Developer Day에서 Windows Timeline 기능의 초기 버전이 준비가 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Windows Timeline은 현재 Windows 10 Redstone 4 출시와 함께 프로덕션링의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있게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미 앞서 개발, 테스트, 버그 수정이 진행됩니다.

 


Windows 10 Redstone 4 출시 예정


Windows Timeline을 사용하면 Windows 10 사용자가 특정 순간에 자신의 앱 활동에 대한 스냅 샷을 만든 다음 시간을 거슬러서 장치를 저장된 상태로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클라우드 기능을 사용하고 Windows 10에서 동일한 Microsoft 계정을 구성하는 여러 장치에서 작동하므로 특정 시점에서 사용자가 작업한 문서 및 파일을 신속하게 가져오는 부드러운 전환을 한 PC에서 다른 PC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의 Joe Belfiore가 올해 초에 보여 주었던 데모에서 15시 30분부터는 아래에서 볼 수있는 데모를 통해 Windows Timeline에서 카드를 사용하여 각 PC의 저장된 스냅 샷을 표시하므로 시간을두고 다시 돌아갈 위치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10 Redstone 4는 매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며 매년 3개의 다른 OS 릴리스를 발표하는 Microsoft의 전략에 따라 개발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임 라인 기능은 연말까지 내부 빌드로 구현되어야하며 개발 및 미세 조정은 2018년 초에 가속화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