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19. 17:09]
728x90
반응형
728x170

 


새로운 윈도우 10 빌드 이번주로 예상됨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제 새로운 PC 버전을 준비중이다.

 


지난 주,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10 모바일 프리뷰 빌드인 10080을 내놓은바 있다. 그리고 이제 이번주에는 PC 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새로운 PC 빌드의 버전 번호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1012x 시리즈의 빌드로 확실시되고 있다.

지난 몇주동안 몇번의 유출된 빌드의 스크린샷으로 유추해보면, 새로운 빌드들이 이미 컴파일이 끝난 것으로 확인된다.


윈도우 참가자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가브리엘 아울(Gabriel Aul)은 "우리는 이제 정말 좋은 PC 빌드를 갖고 있다"라고 트윗트에서 간략하게 말했다.

 

RTM 전에 마지막 빌드?


윈도우 10은 6월에 RTM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러시안 유출자 WZor 등의 비공식적인 채널을 통해서 얻은 정보에 의하면,

그 빌드는 참가자들에게 패포되는 윈도우 10 TP의 마지막인 1012x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마이크로소프트는 운영체제 출시에 총력을 기울릴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번주에 새로운 빌드를 내놓는다면, 여전히 윈도우 10의 RTM 출시일까지 시간적 여유가 있는 셈이다. 그래서 그 사이에 새로운 다른 빌드를 내놓을 가능성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로소프트는 훨씬 빠른 속도로 새로운 빌드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약속한바 있다. 그리고 “ludicrous” 링을 새로 만들어서 매주마다 새로운 빌드를 내놓을 것이라고 한다.


윈도우 참가자 프로그램은 윈도우 10 RTM 출시 이후에도 계속될 것이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운영체제 핵심 부분의 다음 업데이트를 위해서 전세계 사용자들과 같이 공동으로 협력작업을 계속할 계획이다.

첫번째 윈도우 10 업데이트는 2015년 가을로 예상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아직 그것에 대한 정보나 어떤 설명을 하지않는 상태다.

 

좀더 상세한 내용은 올해말에 늦게나 제공될 것이다. 어쨌든 우리는 이제 RTM에 근접해있으며 곧 사용가능할 것이다.

 

 

 

 

원문 :

 

 

 

출처 : http://news.softpedia.com/news/New-Windows-10-Build-Expected-This-Week-481577.shtml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