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6. 12. 17:00]
728x90
반응형
728x170

 

윈도우 RTM 버전 배포 이전에 몇개의 프리뷰 빌드가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제조사들에게는 앞으로 1개 버전을, 참가자들에게는 1개 이상(?) 빌드를 배포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유출은 좀 힘들게 되겠네요..ㅠ

 

---------------------------------------------------------------------------------

 

Tran Kim Long Hai : RTM 이전에 새로운 PC용 마지막 빌드가 있나요?

                           저는 참가자들과 마찬가지로, 놀랄만한 어떤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Gabriel Aul : 우리는 RTM 이전에 적어도 1개 이상 내놓을 작정입니다. 아니면 몇 개정도...

 

 

 

 

 

번역이 매끄럽지 못합니다..ㅠ

 

------------------------------------

 

[번역본]

 

마이크로소프트는 RTM 이전에 새로운 윈도우 10 프리뷰 빌드를 "몇개"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곧 새로운 테스트 빌드를 제공받을 것이다.

 

Windows 10은 7월 29일에 출시하기로 계획되어 있고, 분명한 것은, RTM은 좀 더 빨리 배포될 것이다. 이런 빡빡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로소프트는 1개가 아닌 몇개의 프리뷰 빌드를 남아있는 날동안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려고 열심히 개발하고 있다.

 


윈도우 참가자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Gabriel Aul은 트위트를 통해서 꽤 많은 회사들은 RTM 이전에 윈도우 10 프리뷰의 1개 빌드만 배포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운영체제는 계속해서 개발될 것이며, "몇개의" 빌드가 곧 배포될 것이다.

 

두말할 필요없이, Aul은 좀더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았으며, 윈도우 10은 여전히 개발단계에 있고, 회사들은 버그로 인해서 신제품 출시일을 놓칠수 있기 때문에, 안전카드를 제시하고 지금으로서는 말을 아낄수 밖에 없다.

 

 

새로운 PC 빌드 곧 배포될 것이다.

 

PC용 새로운 프리뷰 빌드에 대한 많은 보고가 있고, 어떤 사람들은 이번주에 1개가 배포될 것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엄염한 사실은 벌써 금요일이라는 것이다. 오늘이 실제로 배포할 수 있는 마지막 날이다.

 

다음주는 윈도우 10 모발일 버전이 예약되어 있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늘 아니면 다음주 어느 때에(모발일용 출시 후 며칠안에) 폰용 새로운 빌드를 배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에도, Aul은 윈도우 개발팀은 금요일에 새로운 빌드를 배포하는 것을 원치않는다고 말한적이 있다. 하지만 이미 금요일에 배포한적이 있었기에, 운이 좋다면 새로운 빌드는 오늘 늦게쯤 패포될 수 있다.

 

새로운 빌드에 대해서 부분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기능과 모양적인 측면의 어떤 중요한 것은 기대하지않는다. 왜냐하면 지금은 7월말 출시 이전에 성능과 버그를 수정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금 윈도우 10의 사용적인 측면을 개선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고 이미 말한바 있으며, 따라서 새로운 기능에 대해서 너무 큰 기대를 갖지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원문]

 

 

 

 

 

출처 : http://news.softpedia.com/news/Microsoft-Confirms-Several-New-Windows-10-Preview-Builds-Before-RTM-484099.shtml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