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8. 16:00]
728x90
반응형
728x170

 

버그를 수정한 윈도우 10의 새로운 프리뷰 빌드가 이번 주 안에 배포될 거라는 소식입니다..ㅎ

 

 

 

PC와 모바일용 새 윈도우 10은 모퉁이를 돌왔으며, 좀 더 많은 버그를 수정했다.

 

Gabe Aul은 버그를 수정하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PC와 모바일용 새로운 윈도우 10 빌드를 10월 6일 하드웨어 이벤트 이후에 배포하기로 약속했으며,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번주 언젠가 마이크로소프트가 녹색 버튼을 누르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윈도우 인사이드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Gabe Aul은 윈도우 10 PC용과 모바일용 빌드 모두 잘 진행되고 있다고 오늘 트위트에서 말했지만, PC 버전은 배포 이전에 해결해야할 버그가 몇개 있다고 했다.


Aul은 윈도우 팀은 버그를 해결할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기 때문에, PC 버전의 배포는 며칠 후에 배포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 모바일 버전을 더 오래 기다려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는가?"라는 질문에 Aul은 아무 말도하지 않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2개의 새로운 빌드를 동시에 배포할 계획임을 이전에 힌트를 준 적이 있었다.

 

그리고 아직, PC 버전은 계획을 다시 잡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빌드는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오늘이라도 즉시 배포될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 http://news.softpedia.com/news/new-windows-10-builds-for-pc-mobile-just-around-the-corner-only-one-more-bug-to-fix-494017.shtml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