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9. 20:05]
728x90
반응형
728x170

배포를 몇분 앞두고 버그가 발견되어, 배포를 다음주로 연기했다는 소식입니다..ㅠ

 

-----------------------------------------------------------------------------------------

 

 

마이크로소프트 새로운 윈도우 10 빌드를 다음주까지 연기

 

여전히 해결하는 버그가 있다고 참자가 책임자는 설명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0월 6일 이벤트가 끝나는데로 PC와 모바일용 새로운 윈도우 10 빌드를 배포하기로 약속했다. 그래서 이번주 언젠가 배포될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었다.
하지만 레드몬드(MS 본사)는 마지막 몇분을 남겨두고 발견한 버그를 수정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윈도우 인사이드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Gabriel Aul은 윈도우 개발팀은 몇가지 문제점을 조사해야만 하고 버그가 수정되면, 빌드는 모든 사람들이 받아볼수 있게 될거라고 트위트에 설명했다.

 

지금 뭐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지금 PC용과 모바일용 새로운 윈도우 10 빌드는 이번주에 녹색불을 켤수 없다는 것은 확실하다. 결국 며칠을 더 기다려야한다는 것이다.


"내일은 빌드가 없습니다, Fast ring으로 배포할 빌드에 버그가 있기 때문에, 수정하는데 며칠이 걸릴겁니다." 라고 Aul은 말했다.

 

 

 

 

"많은 버그를 수정했지만, 장치간 충돌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배포할수 없습니다." 

 그는 현재 내부의 fast ring안에서 테스트되고 있는 빌드에 대하여 설명을 추가했다.

 

 


그것은 움직이는 부품들로 이루어진 기계와 같다.

 

배포하기전에 버그가 발견됨에 따라, Aul은 회사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면, 다른 쪽에서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버그를 발견하기는 쉽지않다고 말했다.

 

"뭔가를 변경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기능을 추가하거나 버그를 수정하려고 코드를 변경하면, 그 코드는 다른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부품 수백만 개를 가진 기계라고 생각하면 맞습니다.
1개를 변경하면, 연결된 부분들을 통하여 멀리 떨어진 다른 부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라고 그는 설명했다.

 

결국, 새로운 윈도우 10 빌드는 다음주에 배포될거라 예상되기 때문에, 새로운 윈도우 10 빌드를 설치하려고 마음먹고 있었다면, 실망했을 수도 있다.
한편, 다음 주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테스터들 모두 동시에 흥미진진해지고 바빠질 것이다.

 

하지만 아직 마이크로소프트가 PC와 모바일용 버전을 같이 배포할지는 확실치 않다.

 

 

-------------------------------------------------------------------------------------------------------------------------------------

(2015-10-10 00:30)

John Callaham : 오늘 모바일 빌드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프리뷰 사용자에게 배포할 PC 빌드는 있지 않나요?
Gabriel Aul : 아니오, PC 빌드 후보는 아직 마이크로소프트 Wide Ring를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에,

                  오늘 Fast Ring으로 사용자들에게 나갈 수 없습니다.

-------------------------------------------------------------------------------------------------------------------------------------

 

 

 

 

 

출처 : http://news.softpedia.com/news/microsoft-delays-new-windows-10-builds-until-next-week-494147.shtml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