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7. 10:31]
728x90
반응형
728x170

레드스톤1 출시 후, 프리뷰 빌드는 계속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레드스톤2는 모바일에 비중을 많이 두고 개발됩니다..ㅎ

---------------------------------------------------------------------------

 

 

윈도우 10 프리뷰 빌드는 레드스톤1 출시 후에 계속 배포될 것이다.


"이 시스템은 아주 잘 작동될 것입니다" 라고 도나 사커는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10,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고, 해결해야할 또다른 중요한 이정표로는,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 참가자 프로그램이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를 궁금해한다는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몇년동안 참가자들의 도움으로 윈도우를 계속 업데이트하기를 원한다고 분명히 한바 있다,

윈도우 참가자 프로그램의 새로운 책임자인 도나 사커는 새로운 프리뷰 빌드는 8월 2일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이후 배포될 것이라고 최근 트위트에 언급했다.


참가자 프로그램의 계속 진행하는 주된 이유는 그것이 마법처럼 작동한다는 것이고, 이러한 마법에 중독된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개발 작업을 돕게된다는 것이며,


프리뷰 빌드를 테스트하고, 마이크로소프트가 성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제공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프리뷰 빌드를 제공하기 전에 업데이트를 수정하게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확실히 기념 업데이트 빌드를 계속 배포할 겁니다.
이 시스템은 아주 잘 작동될 것입니다"
라고 도나는 오늘 아침에 말했다.



다음 단계 : 레드스톤2


윈도우 10의 다음 이정표는 레드스톤2의 출시가 될 것이며, 소식통에 따르면 2017년 봄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참가자들의 도움으로 이 업데이트 개발을 계속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프리뷰 빌드는 내부적으로 이미 컴파일된 것들 중 첫번째 것을 RS2로 이름붙일 작정이라고 한다.
레드스톤2는 1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미처 준비되지않았던 업데이트들이 포함될 것이며, 이전 보고서에서 이미 공개해듯이, 그것은 아마도 모바일에 더 큰 비중을 둘 것이다.

2017년에,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차기 윈도우 10 모바일 장치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루머에 의하면 그것은 Surface Phone이라고 하며, 마이크로소프트는 내년에 모바일에 "아주 획기적인 것"이 올 것이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지금 당장, 우리는 오늘부터 며칠후에 선보일 1주년 기념 업데이트의 최종 빌드를 기다리고 있고, 소비자들 역시 그것을 손에 넣기까지 1달도 남지 않았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출처 : http://news.softpedia.com/news/windows-10-preview-builds-will-keep-launching-after-redstone-1-debut-506024.shtml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