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13. 09:46]
728x90
반응형
728x170

윈도우 10... 다음 빌드에 대한 정보가 있네요...
이번달 말쯤에 나온다는 얘기도 있구요...


---------------------------------------------------------------------


Microsoft 다음 Windows 10 빌드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언급하다.



Microsoft는 이달 말에 새로운 TP 빌드를 배포할 계획이다.
비록 배포할 때까지 세부적인 내용을 극비에 붙일지라도, 어느 정도의 정보는 트위트를 통해서 웹상에 새어나온다.


윈도우 내부자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Gabriel Aul은 차기 Windows 10 빌드는
새로운 운영 체제에 대한 개발 작업이 지난 몇 달 동안 잘 진행되었다는 의미가 될 수있는 fbl_impressive의 종류가 될 것이라고 트위트를 통해 밝혔다.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배포될 Windows 10 빌드는 fbl_awesome의 한 종류가 되지만, 

배포본을 “impressive(인상깊은, 감동적인)”로의 결정했다는 사실은 새로운 운영체제는 이전 패포본보다 더 잘 실행되고,
최종 릴리스의 일부분이 될수 있는 좀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 (2015-02-21일 : 수정 시작)
“impressive” 빌드는 3개만 존재

Microsoft는 내부자 프로그램을 통해서 사용자에게 배포할 다음 빌드를 거의 마무리 작업을하고 있지만,
BuildFeed는 이미 컴파일된 3개의 “impressive” 버전만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10013 과 10018, 100200 빌드이다.



Microsoft는 이전에 새로운 빌드들은 매일 내부적으로 컴파일되고 테스트된다고 말했다.

따라서 다음에 배포될 버전 번호는 실제로 다를 수도 있다.


그리고 현재 내부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Windows 10 TP의 최종 버전은 100200이다.
따라서 공식적인 배포가 곧 진행된다면 이것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버전이 될수도 있다.

----------------------------------------------------------------------------------------------------(2015-02-21일 : 수정 끝)


 

새로운 ISO로 준비중...


Microsoft는 또한 차기 TP 빌드는 각각의 버전을 수동으로 업데이트할 필요없이 클린설치가 가능한 새로운 ISO 형태로 제공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Microsoft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기능이 많이 구현될 때, 주요 릴리스를 배포한다.
따라서 차기 Windows 10 빌드는 실제로 윈도우 내부 프로그램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많이 반영했다고 볼수 있다.

 

 

 

 

아래 보시면... 다음주에도 배포할 생각이 없다고 하네요..ㅠ

결국 마지막주에 나올듯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