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21. 12:43]
728x90
반응형
728x170

 

11월에 나올 줄 알았던 레드스톤3(RS3)이 9월에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얼마 안남았군요.ㅋ

 

-------------------------------------------------------------------------------

 

 

Microsoft는 이제 매년 3월과 9월에 주요 Windows 10 업데이트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MS는 작년에, 2017년에 2가지 주요 Windows 10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최근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출시한 후 9월에 다음 주요 릴리스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Microsoft는 Windows 10에 대해 "예측 가능한 2 회" 기능 릴리스 일정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는 매년 3월 또는 9월에 시작될 예정이며 Microsoft는 각 기능 릴리스가 18개월 동안 서비스되고 지원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Microsoft의 새로운 약속은 Windows 10을 당분간 "Windows의 최종 버전"으로 계속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icrosoft는 Windows를 서비스로 전환했지만 회사 경영진은 "Windows 11"또는 다른 Windows 버전의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Microsoft는 차기 주요 Windows 10 업데이트에 포함될 내용을 자세히 기술하고 있지는 않지만, 회사는 최근에 Windows Insider가 코드 네임 Redstone 3의 테스트를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Windows 10 업데이트에는 백그라운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전원 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래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일정에 맞게 작업 표시줄에 인력 통합이 다시 이루어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Microsoft는 다음 주요 Windows 10 업데이트로 Project Neon이라는 코드 네임 디자인 변경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icrosoft는 Windows 10의 일부 디자인 변경을 고심하기 시작했으며, 추가 스크린 샷은 새롭게 디자인된 시작 메뉴와 투명성에 중점을 두고 유출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달에 시애틀에서 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빌드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이 업데이트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듣기를 기대하고있습니다.
 

 

 

 

Microsoft는 오늘 기능 업데이트를위한 릴리스 일정을 Windows 10 및 Office 365 ProPlus에 맞게 조정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회사는 Redstone 3이라는 코드명을 가진 다음 Windows 10 업데이트가 2017년 9월을 목표로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예측 가능한 2 회 기능 릴리스 일정을 약속하고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성명서는 약간의 해석의 여지를 남겨 둡니다. 2016년에는 기념일 업데이트인 하나의 기능 업데이트만 보았지만 Microsoft는 실제로 7월에 시작하는 매 회계 연도마다 두 가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OS의 각 릴리스는 18개월간 지원 될 예정이며, 이는 현재 보고있는 것보다 더 짧은 기간입니다. 결국 Windows 10 (1507)의 원래 버전은 처음 출시된 후 22 개월 만인 5월 9일에 지원에서 제외됩니다.



Redstone 3에 대한 2017년 9월 목표를 통해 버전 번호는 1709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아직 내부자 빌드에는 새로운 주요 기능은 없지만 새로운 NEON 디자인 언어와 같은 기능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