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24. 23:40]
728x90
반응형
728x170

 

 

Creators Update에서 트레이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도 Windows Defender가 열리지 않음.


"Open"옵션 사용하면 (Advertisement를 통해 올바르게 작동 함)

 

Windows Defender는 이제 Windows 10 Creators Update에서 Windows Defender Security Center로 불리며, 운영 체제의 기본 보호 방패이기 때문에 시스템 트레이에 아이콘으로 배치되어 사용자가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이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해도 응용 프로그램이 실제로 실행되지 않으므로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열기"옵션을 누르는 것이 가장 쉬운 해결 방법이라고 설명합니다. 하지만 버그를 일으키는 원인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알려진 버그

흥미로운 것은 동일한 문제가 보고되어 Windows 10 Creators Update가 출시되기 전에 Windows Insider 프로그램 중에 Microsoft에서 알려진 버그로 보고했기 때문에 이는 새로운 문제는 아닙니다.

Windows 10 Feedback Hub의 게시물은 이 문제가 널리 퍼져 있음을 확인합니다. Microsoft 엔지니어는 2주 전에 수정 프로그램이 개발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Windows 용 다음 업데이트에서 작업 표시 줄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FH 있습니다. 그때까지 패치가 제공되지 않았고 완전히 최신 시스템에서 버그를 경험했습니다.

다음 달 패치 화요일 주기인 5월 9일에 예정된 Windows 10 Creators Update에 대한 다음 누적 업데이트가 Microsoft에서 릴리스될 때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 동안 버그를 치고 Windows Defender를 실제로 실행해야하는 경우 "열기" 옵션을 사용해서 열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