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28. 06:50]
728x90
반응형
728x170

 

윈도우 10, 1703에 대해서 매월 두번(보안 / 비보안) 누적 업데이트가 제공된다고 합니다.ㅎ

 

누적 업데이트에도 비보안 업데이트가 중복으로 들어간다고 하네요.

 

----------------------------------------------------------------------------------------------

 

 

 

Microsoft는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 일정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주 초 Microsoft는 Windows 10 버전 1703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 대한 새로운 누적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보안 픽스 및 기타 일반적인 개선 사항이 포함된 일반적인 패치 화요일 업데이트와 달리 이 최신 누적 업데이트는 Microsoft에서 "품질 향상" 기능만 갖춘 비보안 업데이트로 설명되었습니다.

Microsoft의 Michael Niehaud가 TechNet에서 이번 주에 설명 했으므로 매월 앞으로 더 많은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Windows 10, 버전 1703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일부 조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에 따라 매월 추가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합니다. 이러한 추가 누적 업데이트에는 비보안 업데이트만 포함되므로 WSUS 및 구성 관리자에서 "업데이트"로 간주됩니다.


화요일 패치 외에도 Windows 10 버전 1703 사용자는 매월 추가 비보안 누적 업데이트를 받게됩니다.

이러한 비보안 누적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이번 주 초 발표된 것과 마찬가지로 15063.250을 구축하기 위해 OS를 부쳤듯이 마이너 빌드 번호가 변경됩니다. 귀하와 나와 같은 소비자의 경우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컴퓨터를 재부팅하라는 메시지가 조금 더 자주 표시됩니다. Niehaus는이 새로운 업데이트 일정은 릴리스 미리보기 링의 Windows Insider에도 영향을 미치며 "Windows Update, WSUS 및 Windows Update 카탈로그에 광범위하게 게시되기 전에 이러한 동일한 업데이트가 적용되지만 이전 버전에서는 그대로 유지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워크 플로를 방해하는 이러한 업데이트가 걱정된다면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Windows 10 사용자가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일단 PC에 업데이트를 설치할 준비가되면 적합한 시간을 선택하거나 업데이트를 3일 동안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사용하면 Windows 10 업데이트를 보다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Niehaus가 설명했듯이 이 새로운 업데이트 일정은 WSUS (Windows Server Update Services) 및 System Center Configuration Manager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사용자가 Windows 업데이트 배포를 관리하는 데에도 영향을 줍니다. 새로운 비보안 누적 업데이트는 일반적으로 두 도구에서 모두 "업데이트"로 표시되지만 조직에 영향을 줄 수있는 보다 중요한 문제를 해결할 경우 "중요 업데이트"로 표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러한 비보안 누적 업데이트는 Windows Update for Business 정책으로 구성된 PC에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습니다. 즉, 조직에서 즉시 배포하거나, 장치의 하위 집합에만 적용하거나 배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안 수정 사항과 함께 다음 번 "화요일 업데이트" 누적 업데이트에 동일한 수정 사항이 포함되므로 이 작업을 수행해도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Niehaus는이 새로운 업데이트 일정은 비즈니스 사용자가 이전보다 이전에 비보안 수정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임을 주석에 추가했습니다.


이전에는 대부분의 조직에서 업데이트 화요일에 발표된 누적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보안 및 비보안 업데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비보안 업데이트는 2주 전부터 제공 될 예정입니다. 이렇게하면 화요일 업데이트 패키지보다 먼저 이러한 비보안 수정 프로그램의 유효성을 검사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수정 프로그램에는 동일한 수정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이 비보안 업데이트를 배포하지 않으면 여전히 몇 주 후에 동일한 수정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현재, 이 새로운 업데이트 일정은 Windows Server 2016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Niehaus는 "앞으로 다른 Windows 릴리스에서이 기능을 수행 할 가능성을 찾고 있습니다." "Windows as a Service"로의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OS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업데이트 피로"에 도달하는 사이에는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 새로운 업데이트 일정이 소비자 및 비즈니스 사용자에게 불편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의견에 남겨주십시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