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 09:19]
728x90
반응형
728x170

 

Microsoft, Windows 10 레드스톤3에서 Project NEON 시각 효과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예정

Microsoft는 Groove Music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이전에 Windows Insider 프로그램의 일부로 테스트 되었기 때문에 Windows 10을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Project NEON 시각적 개선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Windows 10의 안정 버전에있는 10.17032.10331.0 버전에서 Groove Music은 9월에 Redstone 3 업데이트를 사용하여 Project NEON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는 반투명 및 흐림 효과를 제공합니다.

Project NEON은 Microsoft에서 Windows 10 용으로 준비한 시각효과이며 Redstone 3를 통해 광범위하게 적용될 예정입니다. Windows 10 데스크톱 환경을 만들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흐림 효과와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현대적이지만 성능과 생산성에 영향을줍니다.


9월까지 더욱 향상된 시각적 개선

그러나 Groove Music에서 현재 사용되고있는 흐림 효과는 극도로 미묘하지만 이전 버전에서 사용된 불투명한 회색보다 여전히 현저하게 보입니다.

동시에 Groove Music 업데이트에서는 뮤직 비디오를 통해 노래가 있는 클립을 볼 수있는 뮤직 비디오를 비롯하여 관련 목록을 추가하여 10개의 노래를 모든 재생 목록에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재생 목록에 추가되는 트랙을 감상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재생 목록 지원이 있습니다.

Windows 10을 실행하는 시스템에서 최신 버전의 Groove Music을 다운로드하려면 Windows Store를 시작하고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섹션으로 이동하여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앞으로 몇주 안에 더 많은 개선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Project NEON은 가을에 레드스톤 3 버전이 출시될 때 운영 체제의 핵심 부분이되어야 합니다.

다른 시각적 효과와 애니메이션 또한 여름에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 배포되는 내부자 빌드에 실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