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 09:27]
728x90
반응형
728x170

 

 

Microsoft의 최신 Windows 10 프리뷰에서 연락처를 작업표시줄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10 Creators Update에 연락처 통합을 제공하기로되어 있었지만, 이 기능을 신비하게 지연시켰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언제 나타날지 기다리고 있었지만, 현재 Windows 10 (16184)의 최신 프리뷰 빌드로 테스트 중입니다. "내 사람들" 기능을 사용하면 Windows 10 사용자가 연락처를 작업표시줄에 고정하고 채팅 응용 프로그램 및 대화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업 표시줄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주요 변경 사항이며 Microsoft의 1,000만 Windows Insider에서 많은 피드백과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사람들 기능 외에도 Microsoft는 Windows 사용자의 메일 및 캘린더 기능을 Gmail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즉, 내장된 Mail 앱의 Google 계정은 이제 중요한 이메일을 걸러내기 위해 Focused Inbox를 지원하며, 캘린더 앱은 여행 예약 및 패키지 제공 세부 정보를 표시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이전에는 Outlook.com 및 Office 365 계정에서만 사용되었지만 이제는 Microsoft에서 널리 사용되는 전자 메일 서비스로 확장되었습니다.

 

Microsoft, Windows 10에서 Gmail을 이메일 서비스로 사용할 예정

이달 초에 발표된 바와 같이 Microsoft는 Mail 응용 프로그램에서 Focused Inbox를 지원하는 등 Windows 10의 Gmail을 몇 가지 개선했습니다.

우선 Focused Inbox는 원래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의 Outlook, Microsoft의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인 Accompli, 2015년에 구입한 회사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시작된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Focused Inbox는 가장 중요한 이메일을 자동으로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별도의 받은 편지함에 배치하고 다른 모든 메시지는 표준받은 편지함에 표시합니다. 즉,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전자 메일은 완전히 받은 편지함에서 가져와 일반 수신함에 저장하는 메시지 수에 관계없이 놓치지 않도록합니다.
"Windows Insiders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점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므로 새로운 경험을 먼저 시도 할 것 입니다.
Gmail 계정 설정을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계정에 새로운 환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Store에 공식 Gmail 클라이언트가 없으면 Mail 응용 프로그램이 Google의 메일 서비스에 가장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개선 사항이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앞으로의 빌드에서 더 많은 개조와 세분화가 시작될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