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2. 12:10]
728x90
반응형
728x170

 

Microsoft, Windows 10 Redstone 3을 "Fall Creators Update"로 출시

 

 


Microsoft는 Build developer Conference에서 Redstone 3 업데이트가 "Fall Creators Update"로 9월에 출시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름은 Creator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운영 체제 그룹의 책임자 인 Terry Myerson은 새로운 운영 체제 업데이트가 제작자를 대상으로 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므로 3D, VR 및 터치 입력에 중점을 둔 기능을 특별히 고려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출시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공되지 않았지만 가을에 Windows 10 Fall Creators 업데이트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Microsoft는 Redstone 3 업데이트가 9월에 출시될 것이라고 이전에 확인 했었지만 이 시기는 참가자를 위해 준비되어야하는 시기였습니다.


Windows 10 Story Remix

Falls Creators Update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Windows Story Remix라고하며 Windows 10의 사진과 비디오를 새로운 비디오 제작자로 변형시키는 스토리 텔링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새로운 기능은 "당신의 추억을 재현하거나 창조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마이크로 소프트는 말했다. "스토리 리믹스는 재미있고 당신이 좋아하는 이야기를 만들 것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사람, 객체 및 추가하려는 모든 유형의 콘텐츠를 선택하여 처음부터 스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 컬렉션을 기반으로 스토리를 자동으로 생성하지만 프로젝트를 저장하고 나중에 작업 할 수도 있습니다.

펜 및 잉크 지원도 가능하며 사용자는 완전한 편집 제어를 위해 비디오에 바로 메모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Story Remix는 보편적인 앱으로 제작되었으며 Android 및 iPhone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전화 앱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보편적이므로 Windows 10 Mobile 기기에서도 실행이 가능해야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