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2. 12:16]
728x90
반응형
728x170

 

Windows 10 Redstone 3에는 이 같은 파일 관리자가 필요합니다

 

파일 탐색기는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새로운 Windows 버전은 탭 지원과 향상된 UI와 같은 기능이 사용자가 가장 많이 요청한 기능 중 하나이기는 하지만 미묘한 개선만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Microsoft는 파일 탐색기의 터치 최적화 버전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으며 9 월에 Redstone 3이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 동안 Microsoft가 완전히 현대적인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파일 관리자가 실제로 볼 수있는 것의 미리보기를 제공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가상 모형이 웹에 도달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Michael Crabtree의 Behance에 게시된 이 개념의 경우입니다.


프로젝트 NEON

이 개념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Microsoft 네크워크가 레드스톤 3를 준비하고있는 시각적인 변화와 함께 선명하게 보이고 투명하고 흐릿한 프로젝트 네온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터치 최적화된 메뉴와 Windows Edge 10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브라우저인 Microsoft Edge에서 영감을 얻은 최상위 탭 표시 줄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인스턴스 이상을 실행하지 않고도 동시에 여러 폴더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GIF에서이 파일 관리자가 Windows 10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잠시 볼 수는 있지만 Redstone 3에서 채택된 이 디자인을 볼 수있는 작은 기회가 있습니다. 반면에 터치 최적화된 파일 탐색기는 여전히 Microsoft는 초창기에 사용자가 사용 가능하게 만들려고한다면 극적인 점검을 위한 시간이 충분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