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2. 12:22]
728x90
반응형
728x170

 

Microsoft, Windows 10 Redstone 3에 대한 Fluent Design System 발표

 

Microsoft는 Build에서 오늘 Fall Creators Update라고 공식적으로 불리는 Windows 10 Redstone 3에 "Fluent Design System"이라는 새로운 디자인 언어가 제공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Microsoft 전문가였던 Fluent Design System은 이미 개발 중이며 여러 Windows 10 응용 프로그램에서 본 기능인 Project NEON의 공식 이름입니다.

NEON 프로젝트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각 효과 및 투명도 및 흐림 효과와 같은 기타 인터페이스 개선 기능을 포함하는 운영 체제의 주요 시각적 효과입니다.

Microsoft는 이미 Project NEON에서 작업을 시작했으며 일부 사전 설치된 Windows 10 응용 프로그램은 이 점에 대한 업데이트를 이미 받았지만 가을에 Redstone 3 업데이트가 출시되면서 새로운 기능이 널리 제공될 예정입니다.

계산기 및 Groove Music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에는 이미 투명성과 흐림 효과가 있지만 Windows 10 Fall Creators Update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Microsoft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여 운영 체제의 인터페이스를 보다 현대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다음 OS 업데이트는 적어도 최종 RTM 빌드가 출시될 때 참가자에게 9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판매는 그 직후에, 아마도 10월에 개시할 것입니다.

Microsoft는 새로운 기능을 최대한 빨리 시작하기 때문에 Windows 10의 빌드에서 Fluent Design System을 맛볼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