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12. 12:31]
728x90
반응형
728x170

 

Windows 10 Fall Creators Update에 추가되는 새로운 기능들

 


 

Fluent Design System

Windows 10 Fall Creators Update부터 Microsoft는 공식적으로 "Microsoft Fluent Design System"(이전에는 Project Neon으로 알려짐)이라고하는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도입했습니다. 이 새로운 디자인 언어는 OS 및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되며 Microsoft에 따르면보다 직관적이고 반응이 빠르고 포괄적 인 교차 장치 환경 및 상호 작용을 제공합니다.

즉, Windows 10 및 응용 프로그램은 새로운 반투명, 흐림 및 애니메이션 효과로 더욱 예쁘게 보입니다.

Microsoft Graph

Microsoft는 마침내 대부분의 Windows 10 사용자가 서로 다른 플랫폼의 여러 장치를 사용하게되며 Fall Creators Update는 Windows 10이 해당 장치에서 잘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타임 라인과 같은 새로운 기능으로이 접근 방식을 보게되며, 중단 한 부분부터 픽업하고, OneDrive 파일 온 디맨드 (OnDrive Files on Demand) 및 Microsoft Graph를 활용하여 장치를 하나로 묶는 클립 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타임 라인

작업 표시 줄 작업보기가 이제 진화하고 타임 라인이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이전에 해왔 던 작업을 표시하고 실시간으로 해당 파일, 앱 또는 웹 사이트를 신속하게 선택하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타나

처음 시작한 부분은 Windows 10 Creators Update에서 처음 소개되었으며 Windows, Android 및 iOS 기기를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립 보드

Microsoft는 오랫동안 클라우드 기반 클립 보드를 괴롭 히고 있습니다. 이제 Fall Creators Update가 출시 될 예정입니다. 클립 보드는 기기간에 복사하고 붙여 넣기 할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바탕 화면에 텍스트를 복사하여 휴대폰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OneDrive File On Demand
  
다음 번 기능 업데이트에서 Windows 10은 최종적으로 OneDrive에 대한 자리 표시자를 가져 오지만 "OneDrive File on Demand"이름 아래에 가져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이 기능을 사용하면 컴퓨터에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클라우드의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OneDrive는 또한 필요한 파일을 예측할 수있을만큼 똑똑하며 컴퓨터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드합니다.

스토리 리믹스

Story Remix는 Windows Store에서 사용할 수있는 Windows 10 용 새 응용 프로그램이며 사용자는 Windows Movie Maker에서 가능한 것처럼 사진과 다른 비디오의 비디오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인공 지능과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컬렉션의 관련 콘텐츠를 자동으로 찾아서 사운드 트랙, 테마 및 전환이 포함 된 비디오 스토리를 만드는 새로운 앱입니다. 추천 동영상을 유지하거나 삭제하거나 원하는대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 리믹스 프로젝트에서 리믹스 3D 및 페인트 3D를 사용하여 3D, 애니메이션 및 효과를 영화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Snapchat의 새로운 증강 현실 렌즈가 작동하는 것과 비슷하게 개체를 고정하거나 장면으로 그릴 수도 있습니다.


 

 

Windows 스토어

Microsoft는 또한 Windows 10 Fall Creators Update를 통해 iPhone 및 Windows 10 및 Windows 10 S 장치의 기타 Apple 장치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iTunes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utodesk는 Windows Mixed Reality를 지원하여 3D 게임 엔진 및 실시간 렌더링 소프트웨어 인 Stingray를 Store에 제공합니다. 그리고 SAP는 자사의 SAP Digital Boardroom 앱을 스토어에 가져갈 예정입니다.

Windows의 Linux

Windows 10에서 Ubuntu에서 Bash를 이미 사용할 수있는 동안 Fall Creators Update는 SUSE Linux 및 Fedora Linux를 제공 할 예정이며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혼합 현실

마이크로 소프트는 또한 Fall Creators Update가 출시되면 드디어 Acer 및 Asus와 같은 파트너가 몇 개월 동안 자랑해 왔던 저가의 Windows Mixed Reality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마커가 필요없는 새로운 경험을 가진 새로운 모션 컨트롤러 세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즉 컨트롤러가 독립형 장치이므로 Windows 혼합 현실을 사용하기 위해 벽에 센서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