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9. 26. 09:46]
728x90
반응형
728x170

 

 

 

 

 

Microsoft, Windows Server 버전 1709  10월달에 출시 예정

 

Microsoft는 최근 Ignite 회의에서 Windows Server의 차기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 말대로, 회사는 오늘 Semi-Annual Channel에서 최초로 출시되는 1709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발표했습니다.

 

 

 

Windows Server는 Long-Term Servicing과 Semi-Annual의 두 가지 채널을 통해 제공됩니다. 어느 서비스를 선택하든 관계없이 Microsoft는 "귀하의 서버 패치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Semi-Annual Channel은 OS가 제공하는 최신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6 개월마다 주요 업데이트를 받기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Windows Server 버전 1709는 고객이 최소한의 노력으로 기존 응용 프로그램을 컨테이너로 전환 할 수있는 업데이트 된 Server Core 컨테이너 이미지를 비롯하여 다양한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Server Core 컨테이너 이미지는 60 % 작아졌지만 Nano Server 컨테이너 이미지는 80 % 축소되었습니다.

 

Linux 컨테이너는 이제 Windows Server에서도 기본적으로 지원되므로이 기능을 사용하려는 고객은 더 많은 유연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Linux 응용 프로그램이 Windows Server로 옮겨 지도록하기 위해 Microsoft는 Linux 용 Windows Subsystem이 개발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마지막으로 "Project Honolulu"라는 브라우저 기반 플랫폼에서 Windows Server를 관리하는 새로운 경험은 기술 미리보기에서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Server 버전 1709는 10월 중순에 볼륨 라이선스 서비스 센터 (VLSC)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있는 Windows Server 라이선스 또는 MSDN 라이선스에 대한 Software Assurance를 보유한 고객으로 10 월에 Azure에서 시작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