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3. 16:30]
728x90
반응형
728x170

윈도우 10, 3월 프리뷰에서 스파르탄 브라우저를 볼수 있다는 소식입니다...

 

---------------------------------------------------------------------------------------------------------------

 

마이크로소프트는 곧 자사의 새 Internet Explorer의 교체 제품인, 스파프탄을 윈도우 10 테스터들에게 실험을 할 계획이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처음으로 1월의 윈도우 10 행사에서 새로운 브라우저를 시연할 때부터,
테스터들은 프로젝트 스파르탄을 사용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기술 책임자, 케빈 갈로는 오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에서
다음 Windows 10 프리뷰에서 브라우저의 테스트 버전을 출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게 될지는 정확하지 않으나, 마이크로소프트의 소식통인 벌지는 3월말이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Microsoft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오늘 오전 이벤트에서 윈도우 10용 폰에서 프로젝트 스파르탄을 보여 주었다.

브라우저는 데스크톱 버전과 비슷하고, 다음 Windows 10 프리뷰의 폰 및 데스크탑 버전 모두에서 사용될 파르탄의 모습일 것이라고 추측된다.


갈로는 Windows 10 프리뷰의 새 버전을 사용하여 몇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보여주었다.

빌드 10026이 갈로의 컴퓨터에서 실행중이었으며, 따라서 윈도우 10 테스터들은 이번달 말에 공식 패포되는 빌드도 유사할 것으로 추축했다.


별도로, 마이크로소프트는 앞으로 몇 주에안에 폰에서 Windows 10 오피스 애플리케이션을 미리 보여줄 계획을 하고있다.

벌지와의 인터뷰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 매니저 인 줄리아 화이트는 이번달에 윈도우 10 테스터들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icrosoft는 이미 1월 21일 레드몬드 본사의 기자 회견에서 새로운 스파르탄 브라우저를 발표했고, 응용 프로그램의 모바일 버전을 소개하는 MWC 2015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스파르탄의 개발은 요즘 정말 빠른 속도로 진행중이며, 이제 Microsoft가 사용자들에게 최종 배포할 준비가 된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윈도우 10의 다음 버전에서는 새로운 브라우저를 포함할 가능성이 높다.


벌지(The Verge)의 공식 보고서에 의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 매니저인 줄리아 화이트는
스파르탄은 다음 윈도우 10 프리뷰에서 그 비밀이 벗겨질 것이라고 밝했다.
앞으로 몇주안에 출시될 것으로, 이번달 말이 되기전일 것이라고 전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함께 제공


스파르탄은 완전히 새로운 브라우저이며, 웹에서 공동 작업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공유 도구를 포함하며,
현대적인 엔진을 기반으로 아주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올 것이다.

브라우저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며, 윈도우 10이 실행중인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PC에서뿐만 아니라 태블릿과 스마트폰에서도 실행 할 수 있다.


스파르탄은 초기에는 호환성을 위해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함께 제공되지만,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기존의 브라우저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서 사라질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처음에는 2월말 이전에 새로운 Windows 10 빌드를 출시할 계획이었으나, 스파르탄의 개발 작업 때문에 배포를 철회했다.

새로운 브라우저는 운영체제의 일부분으로 작동할 것이며, 그래서 최종적으로 배포되기전에 수집된 피드백을 바탕으로 그것을 개선하는 것이 우선이다.

새로운 Windows 10 빌드는 내장된 업데이트 시스템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배포될 것이며,
따라서 모든 윈도우 참가자들은 그것이 패포되면 자동으로 얻을 수 있다.


 


스파르탄 시연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V5YOypOkPzE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