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 10. 10:17]
728x90
반응형
728x170

업데이트 카탈로그에서 받을 수 있는 KB4056892 누적 업데이트가 일부 AMD 시스템에서 부팅 불가를 일으킨다는 소식입니다.


MS에서 곧 수정된 누적 업데이트 파일을 배포할 것이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정식 누적 업데이트는 자동 업데이트에 뜨지 않고 있습니다. 





Windows 10 업데이트 KB4056892 (Meltdown & Spectre)가 일부 AMD 시스템에서 실패



MS는 블루 스크린 오브 데스 (BSOD) 오류를 비롯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한 것을 발견 한 후 AMD 장치에 대한 일련의 멜트다운 및 스펙터 취약점 패치 를 발표했다.
업데이트 일시 중지로 인해 영향을 받은 업데이트 중 하나는 Windows 10 Fall Creators 업데이트를 위한 KB4056892이며, 이 보안 패치 외에도 여러 가지 버그 수정 및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Microsoft는 업데이트 카탈로그에서 누적 업데이트 KB4056892를 설치한 후 특정 AMD 시스템을 부팅하지 못하게하는 버그가 있으며, 수정 버전이 준비 될 때까지 일시적으로 풀링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입니다.


Windows 10 누적 업데이트 KB4056892가 AMD 프로세서와 호환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추측합니다.
Athlon 64 X2 CPU를 사용하는 시스템에서 유사한 버그가 발생했다는보고가 2건 이상 발생했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전 AMD Athlon 64 X2 6000+, Asus MB, KB4056892 설치 후 시스템이 부팅되지 않고 애니메이션없이 Windows 로고만 표시됩니다."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Windows 7 Meltdown and Spectre 패치와 비교할 때, Windows Update를 통해 Windows Update 10을 통해 누적 업데이트 KB4056892가 영향을 받은 AMD 시스템을 포함한 모든 시스템에 전달되었습니다. 오늘의 결정에 따라 업데이트 카탈로그에서 가져온 업데이트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며 AMD 디바이스도 Windows Update를 통해 업데이트를 받지 못합니다.


"Microsoft는이 KB를 설치 한 후 AMD 장치가 부팅 할 수없는 상태가 된 일부 고객에 대한보고를 받았습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Microsoft는 영향을받은 AMD 프로세서가 장착된 장치에 대한 Windows OS 업데이트를 일시적으로 일시 중지합니다 "라고 Microsoft는 말합니다.



AMD 용 패치는 최대한 빨리 배포할 것


이번 달의 패치 화요일 주기가 오늘 진행되며, Windows 7 및 8.1 패치는 Windows Update에서 공개 버전의 일부로 발표 될 예정이었습니다. 업데이트가 AMD 장치 용으로 풀린 후 비 AMD 시스템만 Windows Update를 통해 업데이트됩니다.


"Microsoft는 AMD와 협력하여이 문제를 해결하고 가능한 한 빨리 Windows Update 및 WSUS를 통해 해당 AMD 장치에 대한 Windows OS 보안 업데이트를 재개합니다."


Windows 10 누적 업데이트를 포함한 모든 패치는 문제가 해결되면 AMD 장치 용으로 다시 배포되며, 그 동안 사용자는 이 설명서에 따라 Meltdown 및 Spectre 취약점으로부터 보호받을 것을 권장 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