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5. 11:06]
728x90
반응형
728x170

 

곧 새로운 레드스톤3(RS3) 프리뷰 빌드가 배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ㅎㅎ

 

"Windows 10 Redstone 3은 Windows 10의 차기 주요 이정표이며 가을에 출시 될 예정이지만 새로운 빌드의 개발은 이미 회사에서 시작되었으며 Windows 10 Creators Update가 시작된 후 첫 번째 날에 참가자들은 얻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소매 사용자를 위해 Creators Update가 출시된 직후 Windows Insider 프로그램의 사용자에게 첫 번째 미리보기 빌드를 제공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위의 문구를 보면 Windows 10 Creators Update가 출시된 후 첫째날에 배포된다고 합니다. 

 

 

 

아래는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 설정입니다.

 

RS2를 계속 사용하려면 : Insider Prieview 받기 설정을 → "[Insider Prieview 중지]" 버튼을 눌러 중지시킵니다.

RS3 프리뷰 빌드를 사용하려면 : 참가자 수준 선택 설정을 → "[초기]"로 설정하면 됩니다.

RS3 프리뷰 빌드의 안정된 빌드를 사용하려면 : 참가자 수준 선택 설정을 → "[이후]"로 설정하면 됩니다.

 

 

 

----------------------------------------------------------------------------------------------------------

 

 

 

 

 

 

 

 

WZor : желающие ПРОДОЛЖИТЬ, свои приключения в программе тестирования Windows 10, оставайтесь в "Fast", скоро новая сборка RS_3!

 

WZor : Wishing to CONTINUE, their adventures in the Windows 10 testing program, stay in the "Fast", soon a new build RS_3!

 

WZor : Windows 10 테스트 프로그램을 계속 즐기려면, "초기"에 설정해두세요, 곧 새로운 빌드 RS3이 배포됩니다.!

 

 

 

 

 

 

WZor : желающий оставаться на RTM Windows 10 Creators Update, должен остановить своё участие в программе!
скоро новая сборка RS_3!


 

WZor : Wishing to stay on RTM Windows 10 Creators Update, should stop its participation in the program!
Soon a new build RS_3!

 

WZor : RTM Windows 10 Creators Update에 머물러려면, 프로그램 참여를 중지해야합니다. ("참가자 참여 중지"를 누르세요)

곧 새로운 빌드 RS3이 배포되기 때문입니다.

 

 

 

 

 

 

 

WZor : 새로운 빌드가 곧 Windows Insider 참가자들에게 배포됩니다.

 

 

 

 

 

 

 

Dona Sarkar : 이제 링 설정을 확인하고 원하는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안녕하세요, Windows Insider!

다시 그 시간입니다! 개발 지점에서 새 빌드를 릴리스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새 Windows 10 업데이트가 출시된 직후와 마찬가지로 새 빌드에서 아직 눈에 띄는 변경이나 새로운 기능이 많이 표시되지는 않습니다. 지금은 OneCore에 대한 세부 사항을 수정하고 OneCore가 팀에서 코드 체크인을 시작하도록 최적의 구조로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코드 리팩토링 및 기타 엔지니어링 작업을 수행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개발 지점의 새로운 빌드에 버그와 버그가 추가로 포함될 수 있다는 표준 경고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이것이 불편한 경우 :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내부 프로그램으로 이동하여 안정된 빌드를 위해 "이후" 또는 "Release Preview" 링으로 이동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를 계속 사용하려는 Windows 참가자인 경우 :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내부자 프로그램으로 이동하여 "[참가자 미리보기 빌드 중지]"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

 

 

Windows 내부자 설정 페이지

메뉴가 나타나면 "다음 Windows 릴리스까지 계속 빌드를 제공하십시오"를 선택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Windows 10 Creators Update가 유지됩니다.

 

 


곧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빌드를 제공하게되어 기쁩니다!

화이팅!
도나 <3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10 Redstone 3 프리뷰 빌드를 받을 준비를 하라고 말하다.

 

 

Microsoft는 Windows 10 사용자에게 Creators Update를 출시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중요한 이정표이기 때문에 내부 OS가 다음 OS 릴리스의 초기 빌드를 시험해 볼 수있는 새로운 개발 지점으로 전환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Windows 10 Redstone 3은 Windows 10의 차기 주요 이정표이며 가을에 출시 될 예정이지만 새로운 빌드의 개발은 이미 회사에서 시작되었으며 제작자 업데이트가 시작된 후 첫 번째 날에 참가자들은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Microsoft는 오늘 블로그 게시물에서 Windows 10 Redstone 3 빌드가 내부자를 위해 앞으로 몇 주 동안 생방송 될 것이며 내부자 프로그램의 일부인 사람들에게 미리 계획을 세우고 다음 OS를 위해 필요한 링을 결정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해제.

"개발 지점에서 새 빌드를 릴리스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새 Windows 10 업데이트가 출시 된 직후와 마찬가지로 새 빌드에서 많은 눈에 띄는 변경이나 새로운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라고 Microsoft는 성명서에서 설명합니다.

OneCore가 OneCore를 개선하고 코드 리팩토링 및 기타 엔지니어링 작업을 수행하여 OneCore가 팀에서 코드 체크인을 시작하도록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

패스트 링에 더 이상 참여하지 않으려는 내부자는 이전처럼 빠르게 새로운 빌드를 얻지는 못하며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내부자 프로그램에서 느린 벨소리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출시 미리보기 링은 특정 OS 릴리스가 일반 사용자에게 공개되기 전에 업데이트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Windows 10 Redstone 3은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가을에 출시 될 예정이며, 미리보기 빌드를하지 않고 안정 버전을 선택 해제하려는 사용자는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Windows 내부자 프로그램으로 이동하여 "Stop 내부자 미리보기 빌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