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12. 22:48]
728x90
반응형
728x170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10이 "거의 마무리 단계"라고 밝힘

 

앱부분 개발이 좀더 필요하다고 조 벨피오레가 언급함

 

 

몇주전, 우리는 윈도우 10 RMT의 출시 준비가 거의 마무리 단계라고 보도한바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10의 개발이 완료에 아주 근접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BUILD 2015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비공식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 체제 그룹의 부사장인 조 벨피오레는 윈도우 10은 "거의 마무리단계에 근접했다"고 말했지만, 앱 섹션에서 마무리해야할 작업이 조금 남았다고 밝혔습니다.

 

윈도우 10은 이번 여름에 출시할 계획으로, 출시 날짜도 8월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여전히 공식 출시에 앞서 RTM까지 한두달의 시간적 여유가 있습니다.

 

"OS의 핵심 부분은 거의 끝났고,
셀 부분은 거의 85% 끝난 상태이며,
앱 부분은 실제로 65% 완료된 상태입니다.
각 부분별로 나눠서 개발하기 때문에 각 단계의 진척도에 따라서 우리는 좀더 순조롭게 앱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들 팀들은 시간적 여유가 있고, 핵심 부분은 거의 끝난상태라고 보면 됩니다." 
라고 벨피오레 BUILD에서 말했습니다.

 


일부 기능은 준비되지 않았다.

 

벨피오레는 여전히 일부 기능에서 끝내야할 작업이 여전히 남아있다고하더라도,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10을 2015년 여름 출시까지 제시간에 준비하지 못했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개발중에 있는 일부 기능은 윈도우 10 RMT 버전에 포함되지않지만, 윈도우 10의 첫번째 큰 업데이트에 포함될 것입니다. 가을 업데이트는 10월에 있을 예정이며, 윈도우 10 폰 버전도 동시에 출시될 것입니다.

 

윈도우 10에 포함되지 않은 기능들은 이 업데이트에서 볼수 있을 것이며, 윈도우 10은 이제 청신호가 들어왔음이 꽤 분명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아직 윈도우 10의 출시 날짜를 상세히 밝히지 않았지만, AMD 실무자는 윈도우 10의 출시 시기를 7월 말이라고 이전에 말했습니다.


 

 

출처 : http://news.softpedia.com/news/Microsoft-Confirms-Windows-10-Is-Almost-Ready-480808.shtml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