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9. 8. 15:16]
728x90
반응형
728x170

 

MS 내부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해, 새로운 프리뷰 빌드는 다음주에 배포될거라는 소식입니다.

 

 

-----------------------------------------------------------------------------------------------------------

 

 

마이크로소프트는 내부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해, 이번주 새로운 Windows 10 Build는 없다고 밝힘.

 

마이크로소프트는 빌드 배포에 사용되는 서비스 변경을 작업을 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번주에 참가자들에게 패포할 새로운 Windows 10 Build가 없다고 밣혔다.

또한 회사는 최근 정품인증과 참가자 빌드 모니터링에 사용되는 내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작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윈도우 참가자 프로그램의 책임자인 도나 사카는 참가자들은 다음주 초반에 새로운 빌드를 받을 수 있다고 피드백 허브의 게시물에서 말했다.


"우리는 인증과 개발에서부터 윈도우 참가자들에 이르는 빌드 모니터링 서비스를 이번주에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바로 우리는 Fast Ring을 통해서 빌드를 배포할 것이며, 가장 먼저 내부 링을 통해서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주 개발 단계에 있는 어떤 새로운 빌드가 없지만, 다음주에는 기존 스케줄대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라고 도나는 밝혔다.


또한, 이러한 내부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동안, 링 변환과 같은 윈도우 참가자 설정을 수정할 필요는 없다고 했다.

만약, 이 기간동안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거나 Ring을 변경할 경우, 업그레이드가 끝날 때까지 참가자 빌드를 받을 수 없다.

 

 

 

 

출처 : http://news.softpedia.com/news/no-new-windows-10-builds-this-week-as-microsoft-is-upgrading-internal-systems-508076.shtml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