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10 뉴스2015. 2. 10. 18:36

윈도우 10 RTM이 6월달에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번역이 매끄럽지 못합니다..ㅠ

 

-----------------------------------------------------------------------

 

6월에 RTM으로 배포되는 Windows 10


 

MS의 새로운 Windows 10 운영체제의 개발은 지금까지 계획적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앞으로 몇달간 큰 문제가 없다면, 새로운 플랫폼은 여름에 RTM으로 배포될 것이다.


Neowin에 따르면, MS는 6월이 중대한 시점이 되기를 원한다고 한다. 그후 곧 전세계적인 출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유는 각 회사들이 신학기 시즌(미국기준: 8월말)에 맟춰서 새로운 운영체제가 탑재된 새로운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출시하고 싶어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MS가 아직 윈도우 10의 공식적인 출시일을 발표하지 않은 반면,
회사의 COO 케빈 터너는 이전에 새로운 운영체제는 2015년 늦여름이나 초가을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2015년 6월 발표가 사실이라는 루머에 힘을 실어준다.


장치 개발이 속도를 내고 있다...

조만간 Windows 10을 사용할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MS는 새로운 운영체제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않고, 시장에서 그것을 사용하게하는 새로운 장치를 출시하는 OEM 업체에 좀더 많은 시간과 신학기 특수를 주고 싶어한다고 할수 있다.


기본적으로, MS가 6월에 윈도우 10 RTM을 출시한다면, 새로운 장치는 거의 2개월안에 준비되어야하고, 그렇게되면 새로운 태블릿과 스마트폰은 9월경에 준비될수 있을 것이다.


과거에는, 몇몇의 새로운 윈도우 운영체제를 8월에 RTM을 출시해서, 대부분의 장치들은 10월에 출시되었다,
그래서 신학기 시즌에 증가되는 수요의 혜택을 MS와 제조사 모두 너무 늦게 받았다.


올해, MS는 회사가 특정 시장 부문으로 확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새로운 Surface 모델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부 내용은 당장 알수 없지만, 차세대 Surface는 "Surface 4"라 불릴 것으로 예상되며, 회사는 완전한 RT 모델을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


이 새로운 장치는 특별히 윈도우 10 출시를 지원하기위해서 만들어졌으며,
그래서 처음부터 새로운 OS로 시작하고, Surface Pro 3가 탑재된 노트북을 교체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하드웨어로 구성되어 질 것이다.

 

 

 

 

 

출처 : http://news.softpedia.com/news/Windows-10-to-Reach-RTM-in-June-Report-472645.shtml


 



윈도우 10 RTM : 6월이 목표다.

 

MS는 Windows 10에 대하여 발빠른 횡보를 보이고 있다. TP 버전을 개발하는 한편 동시에 휴대폰용 윈도우 10도 개발하고 있다.

레드몬드에 있는 엔지니어 모두를 이미 배포된 윈도우 10 TP 개발에 긴 시간동안 투입하고 있으며, 최종 빌드를 위한 터널의 끝에 거의 도달했다고 할 수 있다.

 

이제 남은 것은 "언제 개발이 끝날 것인가?" 이다

우리는 MS가 현재 6월을 목표로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하지만 그 시기는 어긋날 수도 있다.

 

왜 MS는 전통적인 8월 배포 대신에 6월을 목표로 하고 있을까?

잘은 모르지만, 8월은 학교 시장에 라이센스와 장비를 팔기위해서는 적절하지않다고 느낀 모양이다.

예전에, 8월에 RTM을 선보였을 때, OEM용 하드웨어는 학교 구매당담자들이 쉬는 휴일이 많았기 때문에 10월까지 준비되지 않았다.

 

그래서, MS는 이것을 고려하여 6월에 윈도우 10 RTM을 배포하려고 하고 있다.

그렇게 되면 학교 구매담당자들은 장비를 준비하고 있고, 차세대 Surface로 이동이 쉽게 될수 있다.

 

우리가 알지못하는 사이, MS는 Surface Pro 3의 한계성을 인식하고, 가까운 장례에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장치에 Broadwell 칩을 포함시킬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했다.

확실히,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조만간에 그것이 필요할 것이다. 그러면, 왜 MS는 윈도우 8.1과 같이 새로운 Surface를 출시하지않았을까?

 

지난해를 예로 든다면, MS는 학교 시장을 겨냥해서 6월에 Surface Pro 3를 출시했다.

그것은 Windows 10과 동일한 시기에 차세대 Surface를 배포하겠다는 MS의 의도를 엿볼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현재 그들의 목적을 믿을 수 밖에 없다.

4월 말에 개최되는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윈도우 10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라.

 

[업데이트]
일정표에 좀더 많은 정보를 위해서, Windows 8 출시 스케줄을 찾아본다면, 2012년 8월 첫째주에 RTM을 출시했으며, Windows 8의 컨슈머 프리뷰는 4월 말에 배포됐다.

 

1월에 배포된 윈도우 10 'consumer preview'는 MS의 6월 RTM 배포 스케줄에 의미를 더해준다.

그들은 멀지않아 윈도우 10의 개발을 끝내고 윈도우 8의 배포 패턴보다 30일 정도 앞당길 필요성을 느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동그리

    지금 9929버전을 써보고 있는데 기다려지네요~~
    홍차님 발빠른소 감사합니다 ~~^^~~

    2015.02.11 20:30 [ ADDR : EDIT/ DEL : REPLY ]
    • 이제 몇달 안남았군요...
      저도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2월, 3월 프리뷰 사용하다보면 금방 6월이 되겠지요..ㅎ

      감사합니다...^^

      2015.02.11 23:51 신고 [ ADDR : EDIT/ DEL ]


← 7개 문자 이내로 (아무거나 써주세요^^)

  ← 안쓰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