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8. 21:25]
728x90
반응형
728x170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해 하반기에 데스크톱, 모바일, Xbox 용 차기 운영체제인 윈도우 10을 선보였습니다.

상식적으로, 윈도우 10이라는 명칭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8.1의 차기 버전을 윈도우 9로 정하려고 했다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레드몬드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9’로 가지않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그것은 구버전의 윈도우와 충돌되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윈도우의 다음 버전은 뭐라고 부를 것인가? 바로 윈도우 10입니다.

 

이번주 초에 이그나이트 컨퍼런스에서, 제리 닉슨은 개발자 기조연설에서, "윈도우 10은 윈도우의 마지막 버전이다. 그래서 우리는 윈도우 10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더 이상 윈도우 버전을 출시하지 않을 것이며, 기존 버전에 업데이트를 계속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지금 우리는 윈도우 10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10이 윈도우의 마지막 버전이기 때문에, 우리는 윈도우 10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번주 연린 마이크로소프트의 Ignite에서 개발자 연설을 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직원 제리 닉슨의 말입니다.

닉슨은 작년에 윈도우 8.1을 출시하면서 동시에 윈도우 10을 개발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은 다음으로 개발할 비밀 업데이트가 없기때문에 윈도우 10 이후의 업데이트에 대해서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게 되었다.


Windows 10이 전부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를 죽이고 차기 버전을 개발안한다는 것처럼 들리겠지만, 사실은 조금 복잡하다.

미래에 "윈도우는 서비스"가 될 것이다.


서비스로서 윈도우에 관해서 말하다.

 

마이크로소프트 서비스로서 윈도우의 아이디어를 논의했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차기 버전을 만들지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가까운 미래에 윈도우의 차기 주요 버전이 있을 수 없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엔지니어와 윈도우 배포방식을 바꾼 이후, 초기 결과는 윈도우 10입니다.

아주 큰 배포보다는, 정규적인 개선과 업데이트가 있을 겁니다.

이 부분은 전체 윈도우의 핵심 운영체제에서 독립적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부분을 분리함으로써, 즉 시작메뉴와 내장된 앱처럼 운영체제의 구성요소를 분리함으로써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원문:

 

 

 

 

 

 

출처 : http://techpp.com/2015/05/07/windows-as-a-service-windows-10/

        http://www.theverge.com/2015/5/7/8568473/windows-10-last-version-of-windows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