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3. 6. 11:29]
728x90
반응형
728x170

Windows 10 누적 및 기능 업데이트

 

시스템 관리자와 IT 전문가는 Windows 10 유지 관리 일정에 익숙해야하지만 현재 릴리스 일정을 확인하기 전에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용어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기능 업그레이드와 누적 업데이트 (품질 업데이트)의 차이점을 명확하게 이해해야합니다.

 

  • 기능 업그레이드 :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능 업데이트에는 Windows 10 장치의 최신 기능, 구성 요소 및 향상된 기능이 포함되며 Microsoft는 매년 3 월과 9 월에 두 가지 기능 업데이트를 릴리스합니다. 기능 업데이트에는 전체 운영 체제 사본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Windows 7 또는 Windows 8.1 컴퓨터와 OS가없는 새 장치에 최신 버전의 Windows 10을 설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누적 업데이트 (품질 업데이트) : 누적 업데이트는 Windows 10 이전에 사용 된 월별 보안 업데이트 및 패치와 유사하지만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누적 업데이트는 특정 버전의 Windows 10 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둘째, Microsoft는 지원되는 Windows 10 버전에 필요한만큼의 누적 업데이트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운영 체제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