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7. 28. 02:11]
728x90
반응형
728x170

 

Windows 10 인사이드 프리뷰에서

Windows 업데이트 또는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숨기거나 차단하는 방법

 

 

증상

Windows 10 인사이드 프리뷰에서 장치는 항상 유지 최신 최신 기능 및 수정.
업데이트 필요 또는 필요 하지 않은 업데이트를 선택할 필요도 없이 자동으로 설치 됩니다. 드문 경우 지만 특정 드라이버 또는 업데이트를 일시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하 고이 경우 문제를 일으킨 드라이버를 막거나가 자동으로 다음에 설치 된 Windows 업데이트를 다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불안정 및 Windows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 제대로 작동 했습니다 시스템 충돌이 발생 하면 제공 되는 드라이버 또는 업데이트, 필요 없는 드라이버를 막거나 설치를 업데이트 하려면 다음이 지침을 따라 수 있습니다.


1) 불필요 한 드라이버 제거:
  1. 바탕 화면 왼쪽된 아래 모서리에 오른쪽 클릭과 왼쪽된 클릭 장치 관리자를 사용 하 여 장치 관리자 를 시작 합니다.
  2. 문제가 있는 드라이버 설치를 오른쪽 클릭을 사용 하 여 장치 드라이버를 찾아서 선택 제거.
  3. 제거 대화 상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 상자를 확인 합니다.

 

2) 원하지 않는 Windows 업데이트를 제거 합니다.
  1. 검색창에 "설치 된 업데이트 보기"를 입력 하 고 검색 결과에서 설치 된 업데이트 보기-제어판에서 을 클릭 합니다.
  2. 원하지 않는 업데이트를 제거 하려면 목록에서 선택한 다음 제거를 클릭 합니다.


문제 해결사를 사용 하려면 드라이버를 막거나 다시 설치 하는 업데이트를 숨기기 및 Windows 업데이트 및 드라이버를 Windows 10 내부자 미리 보기에 표시 하기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 하는. 가져올 수 있으며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로드 하 여 "표시 또는 숨기기 업데이트" 문제 해결사를 실행.

 

 

 


다음 파일은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문제 해결사 "표시 또는 숨기기 업데이트" 패키지를 지금 다운로드 하십시오.    또는wushowhide.diagcab



Microsoft는 바이러스에 대해 이 파일을 검사했습니다. Microsoft는 파일이 게시된 날짜에 사용할 수 있었던 가장 최신 바이러스 검색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습니다. 파일은 무단으로 변경할 수 없도록 보안이 강화된 서버에 저장됩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하면 wushowhide.diagcab저장을 묻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Wushowhide.diagcab
를 열고 문제 해결사가 실행 됩니다.
다음 을 눌러 진행 되 고 문제가 있는 드라이버를 숨기거나 업데이트 문제해결 도우미에서 제공하는 지침을 따릅니다.

 

 

 

 

 

출처 : 307393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