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22. 06:39]
728x90
반응형
728x170

윈도우 10 가을 업데이트가 11월 2일(한국시간=3일 새벽)에 배포된다고 합니다...

배포일은 아직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

 

November 2nd를 제가 11월 2째주로 잘못 번역했네요..ㅠ

아~ 짧은 영어실력..ㅠ

 

네이버 검색해보니까 제가 틀렸군요...

올바로 잡습니다..

November 2nd = 11월 2일 입니다..^^

 

--------------------------------------------------------------------


Windows 10 Fall Update는 11월에 배포하기로 결정

 

 

 

신뢰할수 있는 소식통에 의하면,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10 Fall Update의 일환으로 11월에 Windows 10의 “Threshold 2 (TH2)”를 배포할 것이다. 우리가 받은 적이 있는 이전의 RTM 윈도우 인사이드 빌드와는 달리, Fall Update는 풀 빌드(full build) 아닌 누적 업데이트 형식으로 배포될 것이다.


여기서, 그것을 한번 파헤쳐보자.


Windows 10 Fall Update.
이것은 Windows 10의 첫번째 주요 업데이트의 공식적인 명칭이다. 물론 OS 명칭은 여전히 Windows 10이 될 것이다.
RTM 배포본과 Windows 10 Fall Update를 차별화하기 위해서, 버전은 배포 년월을 나타내는 1511(15 =”2015”, 11 = “November,”)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무런 전제 조건이 필요하지 않다.
Windows 10의 RTM 버전으로부터 직접 Windows 10 Fall Update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먼저 다른 업데이트를 설치할 필요가 없다.
마찬가지로, Fall Update가 배포된 후에 Windows 7/8.1에서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를 했다면, Windows 10 Fall Update를 받게 될 것이다.


다시 정품인증을 받을 필요없다.
이것은 윈도우 인사이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접해본 것처럼 풀 빌드 설치가 아니다. 따라서 업데이트 후에 윈도우를 재인증 받을 필요가 없다.
정품인증된 PC는 정품인증 상태로 유지될 것이다.


Windows Update 배포.
Windows 10 Fall Update를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른 Windows 10 update를 받는 것처럼 동일한 방식으로 받을 수 있게 될 것이다.
그것은 보안 업데이트를 즉시 설치하는 것처럼, 동일한 방식으로 배포받을 것이다.
이상적으로, 어느날 PC를 켜고, 로그인하면 이미 새로운 버전이 되어 있을 것이다.
업데이트는 Windows Update 안에서 “Windows 10 November 2015”로 표시될 것이다.


Windows 10의 변화
만약 RTM 이후로 Windows 10에서 윈도우 참가자 업데이트를 꾸준히 따라왔을 경우, 그렇게 놀라움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Windows 10 Fall Update은 많은 변화를 담고 있다 : 개선된 미디어 생성 도구, 코타나에 포함된 새로운 국가 언어 지원과 새로운 기능, 다양한 엣지의 성능 개선(추가 기능이 아닌)

 

정품인증의 변화.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Windows 10 Fall Update는 Windows 7, 8, 8.1 제품키로서 정품인증이 지원된다.
이렇게 하기위해서는, 키는 동일한 업그레이드 매트릭스(규칙)에 기반한 Windows 10 에디션과 일치해야만 한다.


복구 도구를 제공.
초기화 기능 버튼을 누르면 PC는 7월 RTM 배포본이 아닌, Windows 10 Fall Update로 리셋될 것이다.
만약 Windows 8.1로부터 업그레이드했다면, PC 메이커 로그를 잃게될 것이다. (이것은 Windows 10 PC에서는 발생하지 않는다.)

 

 

----------------------------------------------------------------------------------------------------------------------------------------------------------

 

 

윈도우 10 "Threshold 2"는 11월 2일에 사용자에게 배포

 

 

윈도우 10 "Threshold 2"는 거의 준비가되어 있다. 사실, 소식통에 따르면 공식적으로 접할 수있는 기간은 2주도 채 남지 않았다.
업데이트는 11월 2일에 사용자들에게 배포될 것이다. 우리의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11월 초에 배포될 것이라고 주장된 바도 있다.
Microsoft는 지금 몇달동안 Threshold 2를 개발해왔다. 7월에 배포된 RTM에 덧붙여 여러가지 기능을 추가했다.


다들 알다시피, Threshold 2는 이미 설치된 운영체제에서 Skype로 친구들과 채팅을 할수 있도록 새로운 메시징 앱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전체적으로 개선된 Cortana를 이용해 바탕화면에서 SMS 문자 메시지를 가져올 것이다.
Microsoft Edge는 내년 언젠가 공개될 예정이지만, 확장기능을 통해서 개선될 것이다.

 

Threshold 2는 또한 시작메뉴에 여분의 칼럼(칸)을 추가하고,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타이틀바 같은 새로운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한다.
Threshold 2는 7월에 배포된 윈도우 10과 비교하면 아주 많은 것을 아우르는 운영체제처럼 느껴질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이다.


사용자들은 11월 2일에 다른 업데이트처럼 이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받게 될 것이다.
물론,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해 공식적으로 확인될 때​​까지, 날짜는 항상 변경될 수 있다.

 

 

 

 

 

 

----------------------------------------------------------------------------------------------------------------------------------------------------------

 

 

 

 

출처 : https://www.thurrott.com/windows/windows-10/7122/windows-10-fall-update-is-set-for-november-release

 

        http://www.winbeta.org/news/windows-10-threshold-2-to-launch-november-2nd-for-consumers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