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2. 16. 09:20]
728x90
반응형
728x170

 

EasyDriver 다운로드 (윈도우 설치 전에 미리 받아놓고서, 설치 후에 실행시키면 장치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잡아줍니다)

 

다운로드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fhzNi2i1aWcztsR6zVDetJcLfE5EOOhB?usp=sharing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zkSXHIuw5Pyp0ZO46QZyo-BWvnQm5-fq?usp=sharing

EasyDrv7_7.22.1012.2_KO.torrent
0.08MB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

 

EasyDrv7 ISO 오른쪽 마우스 버튼 → 연결 프로그램 → Windows 탐색기

(또는  EasyDrv7 ISO 오른쪽 마우스 버튼 → 탑재)                                                   

 

 

 

 

 

마운트(탑재)를 하면 아래와 같이 탐색기 왼쪽 트리에 가상 DVD로 로딩됩니다.

EasyDrv7(Win10.x64).exe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오른쪽 하단의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임시로 추출되는 드라이버는 C:\Driver 폴더에 풀어지면 작업이 끝나면 이 폴더는 자동 삭제됩니다.

 

왼쪽 창에서 설치하지 않을 드라이버는 체크해제하시면 됩니다. (기본값은 전부 설치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탐색기 트리에서 가상 DVD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꺼내기] 메뉴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 장치관리자에서 드라이버가 설치안된 경우

 

"시작 → 오른쪽 버튼 → 장치관리자" 에 들어가서 모든 드라이버가 잘 잡혔는지 확인합니다.

 

최신 노트북의 경우, 터치패드 드라이버는 EasyDriver 툴로 잡히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제조사 홈피에 들어가서 해당 모델의 드라이버를 직접 받아서 설치해야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