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2. 23. 08:47]
반응형
728x170

 

225571.1 프리뷰 빌드를 설치해보니까 아래처럼 설정과 트레이위에 "System requirements not met" 워터마크가 추가되었네요...ㅠ

 

[워터마크 제거 전...]

 

[워터마크 제거 후...]

Windows 11, 평가판 [워터마크] 제거 프로그램...

 

워터마크 제거 후에도 여전히 트레이 위에 "System requirements not met" 워터마크가 남아있네요...ㅠ

 

 

 

 

"System requirements not met" 워터마크 제거 스크립트 다운로드 : 

 

Windows_11_프리뷰_빌드용_Remove_System_requirements_not_met_message.cmd
0.00MB

 

 

 

 

[위의 워터마크 제거 스크립트를 적용한 후에...]

 

깔끔하게 "System requirements not met" 워터마크가 제거되었네요...ㅎ

 

 

단, 설정창에는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안보이는 곳이니까 신경안써도 되겠죠? ㅋㅋㅋㅋ

 

 

 

 

 

 

 

==========================================================================

 

 

 

 

 

 

disable-watermark-windows-11-insider-dev.zip
0.00MB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