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5. 8. 12:13]
728x90
반응형
728x170

 

AdBlock과 AdBlock Plus의 광고 차단 기능이 엣지 브라우저에서 확장 기능으로 지원된다는 소식입니다.

윈도우 10 정식 버전은 아직 안되고, 최신 인사이드 프리뷰 버전에서만 지원됩니다.

엣지에서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앱받기] 버튼을 눌러서 기능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IE에서는 안되요.ㅠ)

 

AdBlock

AdBlock Plus

 

-----------------------------------------------------------------------------------------------------------------

 



AdBlock 확장 기능 윈도우 10 엣지 브라우저 지원하다.

 

 

 

 

AdBlock과 AdBlock Plus 브라우저 확장기능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지원하기로 했다.

윈도우 10 사용자들은 엣지 브라우저에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시점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윈도우 10의 공식 버전에서는 확장 기능을 지원하지않고 있다, 다만 프리뷰 빌드를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 참가자 프로그램의 멤버들은 AdBlock을 설처할 수 있다.
Microsoft는 현재 이 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올 여름에  출시되는 Anniversary Update에 그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러한 새로운 확장 기능을 설치하려면, AdBlockAdBlock Plus링크를 스토어에서 열어서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윈도우 10의 최신 빌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모든 것이 성공적으로 설치될 것이다.
엣지의 확장 메뉴로 이동하면 AdBlock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뜰 것이다.

 

 

 

 

 

 

 

 

 

 

 

출처 : http://news.softpedia.com/news/adblock-extensions-released-for-windows-10-edge-browser-users-503792.shtml#sgal_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