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2. 18. 08:46]
728x90
반응형
728x170

 

 

 

어제 최신 Dev 채널 프리뷰 빌드 25300을 설치하고 최신 엣지 Canary 빌드(Download Microsoft Edge Insider Channels)를 설치하였더니......

 

Canary 엣지 버전 112.0.1683.0 에서 [창 분할] 기능과 [검색]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래는 최신 버전 Canary 엣지 버전.....

 

 

 

오른쪽 상단 즐겨찾기 아이콘 옆에 [창 분할 아이콘]이 새로 등장했네요...

 

 

 

 

[창 분할 아이콘]을 누르면 아래처럼 2개의 수직 창이 생깁니다...

 

 

 

 

왼쪽 창에 있는 네이버 [웹툰] 링크를 마우스로 끌어서 오른쪽창에 던져 넣으면 웹툰 페이지가 로딩됩니다....

 

사이트 2개로 작업하시는 분들이나 새탭을 열지 않고도 2개의 사이트를 동시에 볼 수 있어서 편리한 기능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즐겨찾기가 왼쪽 창에 한정되어 작동하는 것이네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십자(+) 모양 별표 아이콘도 새로 생겼습니다.

이 아이콘에 마우스 갖다되면 현재 로딩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크게 쓸모없는 기능 같은데, 왜 집어넣었는지 모르겠네요...ㅎ

 

얼마전에 댓글로 검색 버튼을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문의주셨는데, 아마 제거 불가할 것 같습니다.

일단 제거 방법을 함 알아봐야겠네요.....ㅋ

 

 

 

 

나중에는 Bing 버튼으로 아이콘이 변경되었네요..ㅎ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