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3. 10. 10:11]
728x90
반응형
728x170

 

 

저는 엣지 Canary 버전(Download Microsoft Edge Insider Channels)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 새로 Canary 버전을 설치하니까 [탭]이 이쁘게 변경되었네요...ㅎ

 

조만간 정식 버전도 탭이 이쁘게 변경될 것 같습니다.

 

 

1. 정식 버전 Edge

 

 

 

 

2. Canary Edge 버전

 

 

- 디자인이 예쁘졌네요..ㅎ

 

 

 

창 분할 화면 - 동시 작업시 유용

- 왼쪽 창에서 링크를 오른쪽 창으로 집어 던지면 열립니다

- 왼쪽창의 링크 팝업 메뉴에서 [새탭에서 링크 열기 / 분할 창에서 링크 열기] 선택시 분할창에서 열림

 

아직까지는 사용법이 좀 어렵네요...ㅋ

 

 

 

 

Bing 검색 버튼 - Bing 검색을 사용안하는 저는 쓸일이 없네요..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