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1. 23. 20:59]
728x90
반응형
728x170

 

 

 

 

그룹정책 편집기(gpedit)를 통해서 설정하면 레지스트리 편집기에 자동으로 값이 생성됩니다.

 

Windows 10 Home 버전에 "그룹정책 편집기(gpedit.msc)" 설치하는 방법

 

 

 

 

Windows 11의 선택적 업데이트를 제어하는 ​​새로운 정책

지금까지는 조직 생산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부 기능에 대해 지속적인 혁신을 위한 상업적 제어(Windows 11) 에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 . 이러한 기능은 의도적으로 "해제" 상태로 도입되었지만 "기본적으로 꺼져 있는 서비스를 통해 도입된 기능 활성화 [1] " 정책을 사용하여 해당 기능을 켤 수 있었습니다 .

 

오늘날에는 점진적인 기능 출시(CFR이라고도 함)를 포함하여 선택적인 비보안 업데이트를 활성화하기 위해 훨씬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정책은 "선택적 업데이트 활성화"라고 합니다. 이 정책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러한 업데이트를 받는 방법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선택적 업데이트(CFR 포함)를 자동으로 수신합니다. 점진적인 기능 출시를 포함하여 장치가 최신 선택적 비보안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이 옵션을 선택하세요. 기능 업데이트 제공에는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 선택적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수신합니다. 장치가 최신 선택적 비보안 업데이트만 받으려면 이 옵션을 선택하세요. 점진적인 기능 출시가 자동으로 수신되지는 않습니다. 기능 업데이트 제공에는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 사용자는 수신할 선택적 업데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선택적 비보안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자신의 기본 설정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하려면 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기능 업데이트 제공에는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반응형

 

300x250

 

 

 

 

https://techcommunity.microsoft.com/t5/windows-it-pro-blog/enable-and-control-optional-updates-for-your-organization/ba-p/3905218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