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2. 2. 10:26]
728x90
반응형
728x170

 

 

 

 

 

많은 분들이 좀 빠릿해졌다고 해서 함 설치해봤습니다.

 

일단 기본으로 깔아두고 저녁에 셋팅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함 설치해봤는데, 조금 빠릿해진 것 같기도 합니다만...

눈에 띄게 확 빨라진 건 아닙니다...ㅎ

원래 저는 Canary 프리뷰 빌드를 쭉~ 사용했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잠깐 테스트 삼아 설치하실 분만 설치하세요.

버그가 좀 있습니다만......ㅠ

 

 

지난 빌드 25997에서는 "unkonwn Hard Error" 메시지가 뜨면서 탐색기가 다시 시작하는 버그가 있었는데요..

이번 빌드에서 수정되었는지 두고두고 확인해야겠습니다...

 

 

 

 

[설치 후 바탕화면]

 

 

 

 

 

[쪼금 셋팅한 것]

 

배경사진 :

image_2.zip
1.20MB

 

 

[칩셋 설치]는 하 세월이네요..ㅠㅠ

이거 언제 고쳐질지....?

 

설치가 안돼서... EasyDrv7로 잡았습니다...ㅎ

 

 

이번 빌드부터는 ISO 파일 [탑재] 메뉴가 새로 생겼네요..ㅎ

 

 

 

저번 빌드까지는 없더니....

뎌드 Copilot 아이콘이 작업 표시줄에 생겼네요.... 

설치후 처음 바탕화면 뜰때는 없더니...

재부팅 후에 작업표시줄에 생겼네요..ㅎ

 

 

 

작업표시줄 설정에도 처음에 없었던 코파일럿 옵션이 생겼습니다...ㅋ

 

 

 

 

트레이에 있는 원드라이브를 종료시키면 아래 처럼 한글이 깨져 나옵니다..ㅠ

 

 

 

 

 

바탕화면에서 단축아이콘이나 폴더 이름변경을 위한 F2키가 먹지 않습니다...ㅠ

탐색기에서는 F2키가 작먹는데 바탕화면에서는 안먹네요...

 

바탕화면에서 폴더나 파일 키보드 [Del] 키가 먹지 않네요...

 

 

 

 

 

 

[셋팅완료한 모습]

 

 

 

 

바탕화면에서 F2 키(=이름바꾸기)와 Del 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많이 불편합니다....

 

 

이전 버전으로 돌아갈까 생각중입니다만...ㅠ

이번 주 새로 배포되는 Canary 빌드로 재설치할 예정입니다..

 

 

 

 

 

 

 

 

 

 

 

 

 

 

 

엣지 Canary 버전에서 암호 관리자가 변경되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