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11. 07:05]
반응형
728x170

 

레드스톤2 인사이드 프리뷰 15055 빌드가 오늘 배포되었습니다.

 

버전 표기가 1607에서 1703으로 바뀌었으며

워터마크에 "Insider Preview" 문자가 없어졌지만

평가판 만료 날짜가 있기 때문에 RTM이 아닙니다ㅠ

 


RTM 후보 버전입니다 ㅎ

 


RTM은 15일쯤 완성되며

그 이후(17일 ~ 25일?)에 배포될 거 같습니다

빌드 번호는 1506x (15061~15066 사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정식 버전은 4월 11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Windows Cloud edition이 새로 추가된 모습입니다] 




♧ 업데이트 실패시 아래 명령어를 cmd창을 열어서 입력(복사해서 붙여넣기)해주고 재부팅후에 다시 업데이트해보세요 ㅎ

reg delete HKEY_LOCAL_MACHINE\system\setup\upgrade\nsimigrationroot /f
netsh int ipv6 set locality state=disabled
reg delete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Control\Nsi\{eb004a01-9b1a-11d4-9123-0050047759bc}\28 /f


 




 

1. 빌드 15055로 업데이트하는 방법

 

시작 → 설정  Windows 업데이트  업데이트 확인(업데이트 안뜸ㅠ)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  Insider Preview 빌드 받기 → [수정]  MS 계정(live.com, hotmail.com, naver.com 등)으로 로그인

 참가자 수준 선택  [초기]  Windows 업데이트  업데이트 확인 → 3~8시간 후에 업데이트 뜸(바로 안뜸ㅠ)

 

 


 

 

 

 

 

 

 

2. 한글판

 

1) ISO 파일 

 

아래 댓글에서 받으세요 ㅎ

 

 

CLIENTCORE            ← Home 버전

CLIENTEDUCATION   ← Education 버전

CLIENTENTERPRISE   ← Enterprise 버전

CLIENTPRO             ← Pro 버전

 

  

 

2) ESD & ISO 파일 (바이두)

 

 

 

  

 

 

 

 

3. 영문판

 

1) ISO 파일

 

https://rg-adguard.net/2017/03/11/windows_10_redstone_2_build_15055/


 

2) ESD 파일

 


RS_2 RTM-Escrow: 15055.0.rs2_release.170307-1445UUP->30 ISO cloud.mail.ru/public/Jo1F/QH…

 

DC
s1.rg-adguard.net/dl/decrypt/dec…






 

 

 

5. 언어팩

 

 

 http://pastebin.com/b5i7wAEy

 

 

 




 

6. 개선 및 해결된 문제들

 


ㅡ안녕하세요, Windows Insider!


오늘 우리는 PC 및 모바일 용 Windows 10 Insider Preview Build 15055를 Fast 링의 Windows Insider에 공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PC의 기타 변경 사항,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


Symantec / Norton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PC에 설치되어있는 경우이 빌드를 다운로드 할 때 더 이상 0x80070228 오류가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 시만텍은 지난 주에 업데이트 된 안티 바이러스 정의를 발표하여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최신 빌드를 설치하기 전에 Symantec / Norton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가 최신 바이러스 정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C는이 빌드를 71 %로 업데이트하지 못하고 이전 빌드로 롤백 할 수 없습니다.

추가 언어 팩을 설치 한 경우이 빌드를 설치해야합니다.

Microsoft Edge에서 맞춤법이 틀린 단어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할 때 상황에 맞는 메뉴가 예기치 않은 곳이나 Edge 창 아래에서 실행되는 경우가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미디어를 장치로 전송"을 사용하면 연결 패널이 열립니다 (Win + K를 사용할 때도 나타남).

최근 탭에서 링크를 열거 나 새 탭에 URL을 붙여 넣은 후 Microsoft Edge에서 즉시 "응답 없음"상태가 표시 될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icrosoft Edge의 탭 마우스 오버 설명 툴팁이 해당 탭을 닫은 후에도 화면에 남아있는 경우가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uBlock Origin 확장 기능을 사용할 때 특정 웹 페이지를 탐색하는 대신 예기치 않게 특정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하려고 할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텍스트를 입력하기 위해 터치를 사용하여 Microsoft Edge의 웹 노트에서 텍스트 상자로 포커스를 설정할 수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Ctrl + W를 사용하여 Microsoft Edge에서 여러 탭을 한 번에 닫은 후에 활성 탭의 포커스가 손실되고 키보드 단축키가 포커스를 멀리두고 뒤로 이동시킬 때까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텍스트를 선택하고 창에서 포커스를 이동 한 다음 Alt + Tab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포커스를 반환하면 선택한 텍스트를 복사하려고해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또한 Edge URL 표시 줄에서 Ctrl + C를 사용하여 선택한 텍스트를 복사 한 다음 Ctrl + Shift + P를 눌러 새 InPrivate 창을 열거 나 Ctrl + N을 눌러 새 일반 창을 열면 Ctrl + 복사 한 URL을 새 창 주소 표시 줄에 붙여 넣으려면 V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Microsoft Edge 창에 포커스가 설정된 경우 터치 패드 및 키보드 입력이 한 번에 몇 초 동안 작동을 일시적으로 중단 할 수있는 내부자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Microsoft Edge의 허브 버튼을 눌렀을 때 깜박임 및 렌더링 문제가 발생하는 여러 모니터가있는 내부자에 대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여러 모니터가있는 내부자가 모니터 중 하나가 렌더링을 중지하게되는 문제 (마우스를 제외하고)를 수정했습니다.

Microsoft Groove가 때때로 모니터의 한쪽에 응용 프로그램을 스냅하고 크기를 변경 한 후에 더 이상 올바르게 렌더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최근 항공편에서 문제가 수정되어 작업 표시 줄에 미리보기 이미지가 예기치 않게 비어있는 상태가되었습니다.

작업 표시 줄 시계가 때로는 몇 분 동안 렌더링을 멈추는 (일부러 붙어 있지만 마우스 오버시 새로 고침) 특정 USB 전원 모니터에 대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작업 표시 줄의 배터리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면 배터리 플라이 아웃이 중단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최근 항공편에서 OneDrive.exe가 예상치 않게 높은 CPU 사용률로 오랫동안 실행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복사 된 콘텐츠가 현재 일시 중지 된 UWP 앱에서 온 것이면 내부자가 붙여 넣기가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Bluetooth 및 기타 장치 설정에 추가 할 수있는 페어링을 검색 할 때 특정 장치가 예기치 않게 발견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UWP 앱 인쇄 대화 상자에서 "더 많은 설정"을 클릭하면 특정 프린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인쇄 대화 상자가 매달리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검색 할 때 표시되는 고급 설정 대화 상자의 대부분이 회색이거나 예기치 않은 흰색 대신 회색 구성 요소가있는 최근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클릭하면 Windows Defender Antivirus 알림이 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를 열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내부자의 로그인 화면에 예기치 않게 나타나는 TabTip.exe 런타임 오류를 인용하여 Microsoft Visual C ++ 런타임 라이브러리 오류 대화 상자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