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 30. 21:52]
728x90
반응형
728x170

 

 

 

어제 설치해본 Canary 채널 빌드 26040 입니다.

 

 

 

 

 

빌드 26040의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된 Windows 설치 환경

훨씬 더 깨끗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Windows OS 미디어 설정을 새로 고쳤습니다. 무인 지원을 포함하여 동일한 모든 기능이 베어 메탈(클린) OS 설치 환경에서 계속 지원되지만 이제는 이미 Windows OS를 실행 중인 장치에 사용할 수 있는 현재 업그레이드 및 설치 환경과 일관됩니다.

이전 Windows 설치 디자인과 새로운 Windows 설치 디자인.

 

새로워진 Windows 설치 환경을 시험해보고 싶은 Windows 참가자는 여기에서 Build 26040용 ISO를 다운로드 하고 PC에 새로 설치하거나 VM(가상 머신)에 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DISM OS 배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일부 워크플로에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고 피드백을 제공해 주세요.

 

⇒ 윈도우 vista 이후 변화가 거의 없던 설치 화면이 이번에 새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작업 표시줄 및 시스템 트레이]

  • 시스템 트레이의 날짜 및 시간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이제 시계가 하나만 추가된 경우에도 도구 설명에 항상 시계가 표시됩니다.

⇒ 시계 팝업창이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파일 탐색기]

  • 7Z 및 tar에 대한 새로운 "압축 대상" 형식 외에도 더 많은 형식을 선택하고 더 많은 세부 정보를 지정할 수 있는 새로운 압축 마법사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gzip/bzip2 등을 사용하여 개별 파일을 압축하거나 다양한 압축 유형을 사용하여 다양한 tar 형식의 아카이브에 여러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압축 수준과 각 아카이브에 저장되는 데이터 유형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처럼 이제 탐색기에서도 압축을 할수 있습니다.

     이제 타사 압축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는 없어졌네요...ㅎㅎ

 

 

 

 

[작업 관리자]

  • Windows 11의 다른 아이콘 디자인과 일치하도록 작업 관리자 아이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작업관리자 아이콘에 이번에 위 처럼 변경되었습니다...

 

 

 

 

 

 

 

기타 변경된 사항은 아래 목록을 참조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