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26236.5000 빌드 설치해서 사용중인데요...
오늘 나온 빌드가 탐색기 주소 표시줄 경로로 파일 이동이 가능하다고 해서 설치할 예정입니다...ㅎ
주소줄 경로로 파을 끌어넣기는 제가 즐겨쓰는 기능인데,
언제부터인가 막혀서 불편했는데, 드뎌 사용할 수가 있네요...ㅎ
오후에 설치할 거니까 잠깐 토렌트 안될 수도 있습니다...ㅠ
설치 및 셋팅 시간은 2시간입니다..ㅠ ㅋ
-------------------------------------------------------------------------------------------------------------------------------------
Windows 11 Insider Preview 빌드 26241 발표(카나리아 채널)
Windows Insider님, 안녕하세요. 오늘 우리는 Canary 채널에 Windows 11 Insider Preview Build 26241을 출시합니다 .
개발자 여러분, 우리는 짧은 기간 동안 카나리아 채널로 전송하는 빌드용 SDK를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및 개선
[일반적인]
- 이 업데이트에는 PC에서 이 빌드를 실행하는 내부자의 전반적인 환경을 개선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개선 사항 및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일 탐색기]
- 이제 탐색경로 사이에 마우스 기능이 포함된 파일 끌어서 놓기를 파일 탐색기 주소 표시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해주신 내부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셋팅을 다하고 파일 탐색기 주소줄 경로로 파일을 끌어서 넣었더니 작동을 안하네요...ㅠ
셋팅할 때, 뭐를 잘못 건드렸는지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파일을 마우스로 끌면
아래 그림처럼 빈 네모 박스만 있고 작동을 안합니다...
수정
[작업 표시줄]
- 작업 표시줄에 깜박이는 앱 아이콘을 좀 더 쉽게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파일 탐색기]
- 일부 내부자가 알고 있듯이 파일 탐색기를 업데이트하여 선택한 영역에 얇은 테두리를 추가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했을 때 좀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지난 몇 번의 빌드에서 일부 내부자의 홈으로 이동할 때 파일 탐색기가 충돌하는 근본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 기능은 저번주 빌드인 26232.5000에서부터 적용된 것인데, 이번 빌드에 언급을 하네요..ㅎ
아래 그림처럼 파일을 선택하면 사각형의 테두리가 나타납니다...ㅎ
[실치 직후 스크린 샷]
[셋팅이 완료된 상태]
파일 탐색기 주소줄 경로로 파일을 끌어넣기가 안돼서 안습입니다...ㅠ
다음주 빌드 나오면 다시 확인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