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0. 16. 21:58]
728x90
반응형
728x170

 

Microsoft, Fluent Design의 Windows 10 변경 사항 발표

 

마이크로 소프트는 올해 초 Fluent Design 언어를 발표하면서 앞으로 윈도우에 있어서 미묘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Fluent Design의 첫 번째 부분은 내일 Windows 10 Fall Creators Update 릴리스에 나올 예정이지만, Microsoft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더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존 변경 사항에는 흐림 효과와 같은 미세한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기능은 Windows Vista에서 다시 볼 수있는 디자인 유형입니다.

 

 

 

Windows 10의 새로운 디자인 변경 사항은 모두 Microsoft의 새로운 비디오에서 입증되었습니다. 변화가 얼마나 미묘한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Microsoft의 Fluent Design System은 Microsoft의 Metro 디자인의 진정한 후계자로 설계되었으며 Windows, iOS 및 Android의 모든 앱과 서비스에 표시됩니다.

 

Microsoft는 Fluent Design의 빛, 깊이, 동작, 재질 및 크기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Windows에서의 상호 작용 중에 디자인이 움직이는 것처럼 느껴지는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