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13. 09:33]
728x90
반응형
728x170

WZorNET에서 윈도우 10 TP 빌드를 유출 준비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늘부터 주말(일요일) 중에 유출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ㅋㅋ

 

-----------------------------------------------------------------------------------


10036 빌드는 스파르탄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설치 디자인도 이전 빌드와 동일하고...

빌드 10036 버전이 나왔고...우리는 곧 유출할 계획이다...
 



유출하기위해서는 며칠동안 준비해야하며, 우리는 빌드를 가지고 있지않기 때문에 타사의 도움을 받아아야한다.

 


 

 

우리는 32비트와 64비트를 모두 가지고 있지만, 이번에는 64비트만 유출할 것이다.

 


 

우리는 새 빌드에 대해 언급할 단계는 아니고, 몇시간 전에 빌드를 받았고 약간의 테스트를 금요일인 3월 13일에 끝내게 될 것이다.

 

 

 

 

 

어쨋든 우리는 10036을 줄 것이다..ㅎㅎㅎㅎㅎㅎ 

 

 

 근데.... 언제 줄껴????

 

 

 

 

구체적인 날짜가 공개되었네요....

주말이 목표랍니다...

 

도움을 줘서 감사하다. 우리는 현재 당신에게 빌드를 빠르게 보내기가 어렵다. 주말이 목표다.

 

 

 

 

MS가 오늘 늦게나 빌드를 배포할지도 모른다.
따라서 MS가 Pro 버전을 배포한다면 우리는 Ent 버전을 유출할 생각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