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19. 08:58]
728x90
반응형
728x170

윈도우를 설치 완료한 상태에서 새로운 사용자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시작 - 실행(WIN + R키) - netplwiz 입력

 

2. 사용자 계정창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사용자 계정 추가 창에서, 

- Microsoft 계정을 추가하려면 상단의 입력 창에 [메일 주소를 입력]하거나 [새 메일 주소 만들기]를 클릭하여 계정 생성/추가를 진행합니다.
- 로컬 계정을 추가하려면 하단의 'Microsoft 계정없이 로그인(권장하지 않음)' 을 클릭하고 이 후 로컬 계정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 생성을 진행합니다.

 

 

 

 

 

 

4. 계정을 추가하고 새 계정을 클릭한 채로 속성을 클릭한 후 그룹 등록 탭에서 '관리자'에 체크하고 적용 - 확인을 클릭합니다.

 

 

 

 

5. [Ctrl + Alt + Del 키를 동시에 눌러 "로그아웃" 합니다.

 

왼쪽 하단의 MS 또는 로컬 계정을 클릭하면 [로그인] 버튼이 나오고 클릭하면 로그인됩니다.

 

이때, MS 계정은 [로그인 옵션] 버튼을 눌러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MS 계정  생성 후 로그인이 안될 때는 기존 administrator 사용하지않고 새로 administrators 그룹의 어드민 계정을 생성한 후 MS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길 바랍니다.

 

 

 

---------------------------------------------------------------------------------------------------------------------------------------------------------------

 

아래는 myAdmin이라는 사용자를 추가한 모습니다.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