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1. 12:57]
728x90
반응형
728x170

 

Windows 10 Redstone 3 거의 준비 되었으나 주요 기능은 지연됨

 

 

Microsoft는 Windows 10 Fall Creators Update (내부적으로 Windows 10 Redstone 3)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작업을 거의 완료했으므로 회사는 rs3_release 빌드를 출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9월에 Windows 10 Redstone 3을 사인하고 최종 RTM 빌드를 발표할 예정이지만 앞으로 몇주 동안 운영체제의 버그 수정 및 수정에 전적으로 집중하는 빌드가 제공될 것입니다.

 

Windows 10 Redstone 3가 거의 준비되었다는 소식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최근에 운영체제의 공개 출시를 앞두고 최종 Bug Bash를 최근에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Bug Bash는 Microsoft가 Windows Insider 커뮤니티와 함께 ​​실행하여 운영체제의 버그를 추적하기위한 노력입니다.

 

Microsoft는 일반적으로 새 Windows 10 업데이트를 개발할 때 여러 가지 Bug Bash 프로그램을 시작하지만 새로운 기능을 선적하기보다는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초점을 전환할 준비가 되면 프로세스가 끝날 무렵에 한 가지 주요 버전이 시작됩니다.

 

 

 

남겨진 주요 기능

 

Microsoft가 Windows 10의 또 다른 주요 업데이트를 마무리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 좋은 소식이지만, 올해 Build에 발표한 가장 큰 기능 중 일부를 실제로 뒤로 미루고 있습니다.

 

타임 라인과 클라우드 클립 보드는 그 중 두 가지이며, Windows 10 Redstone 3의 빌드에서 아직 보지도 못했기 때문에 Windows 10 Redstone 4라고하는 다음 OS 업데이트를 위해 다시 보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Microsoft의 Windows 10 업데이트 일정에 따라 Redstone 4는 2018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며 Fall Creators Update가 9월에 출시된 직후에 미리보기 빌드를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나 주요 신기능은 연말에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