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0. 6. 13:23]
728x90
반응형
728x170

 

 

 

오늘 오랜만에 Canary 프리뷰 빌드를 설치해봤습니다.

 

 

설치 직후의 모습입니다...

 

 

 

 

새로운 설정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역동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설정에 도입합니다. 장치 개요, 주요 설정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하고 Microsoft 계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이번 빌드에서 설정 화면이 아래 처름 [홈] 항목이 생기면서 디자인이 변경되었네요...

 

 

 

 

변경 및 개선

[일반적인]

→ 이번 빌드에서 드뎌 코타나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코타나를 제거해주는 번거러움이 사라졌네요.... .ㅋ

 

 

 

[빠른 설정]

  • 우리는 다양한 레이아웃의 효율성을 평가하는 일환으로 카나리아 채널의 일부 Windows 참가자에 대한 빠른 설정의 스크롤 가능한 보기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변경의 일환으로 새로운 빠른 작업을 추가하기 위해 목록을 편집할 필요 없이 이제 사용자는 재정렬할 수 있는 스크롤 가능한 빠른 작업 목록을 갖게 되었습니다.

→ Win + A 키를 누르면 오른쪽 하단 트레이이 빠른 설정 창이 뜹니다...

 

 

 

 

 

 

 

 

 

[설정]

  • 설정 > 앱 >  시스템 구성 요소는 시스템 > 시스템 구성 요소 아래의 자체 페이지로 이동되었습니다 .

→ "시스템 구성 요소"가 앱 메뉴 항목에서 시스템 항목으로 이동되었다고 합니다...

 

 

 

 

 

 

알려진 문제에 대한 수정

  •  
  • 어두운 모드에서 파일 탐색기를 열 때 흰색 깜박임이 수정되었으며, 밝은 모드와 어두운 모드 사이를 전환한 후 파일 탐색기가 잘못된 색상으로 멈출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탐색기 재시작시 아래 붉은 박스 부분이 검은 색으로 변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 다른 곳으로 이동한 후 폴더에서 파일 탐색기 정렬 변경 사항이 유지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탐색기 정렬이 이번 빌드에서는 변경사항이 유지안되었는데, 이번 빌드에서 탐색기 정렬이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전 빌드에서 탐색기 메뉴 "추가 옵션 표시" 항목이 영문으로 나오는 버그도 수정되었네요.

 

 

 

  • 바탕 화면을 새로 고칠 때까지 바탕 화면의 아이콘이 흰색 일반 아이콘으로 바뀌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바탕화면 아이콘이 흰색으로 바뀌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ㅎ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메모리 누수 수정, 로딩이 완료되었음에도 탭에 로딩 아이콘이 표시되는 문제 수정 등 파일 탐색기 성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메모리 누수 현상은 수정되었다고 했는데,

아래 처럼 메인보드 칩셋을 설치했더니 설치 시간이 아주 오래 걸립니다...ㅠ

언제 해결될지 모르겠네요...

 

 

이번 빌드에서는 바탕화면 배경 추천이 자동으로 작동하지 않네요.....

 

 

 

얼마전에 탐색기에 [세부 정보] 버튼이 생겼는데, 저는 오늘 눌러봅니다..ㅎㅎ

 

 

 

 

=============================================================================

 

셋팅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가장 불편한 게 일부 프로그램 (칩셋 프로그램, VM 가상머신 프로그램 등)을 설치할 때, 설치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는 문제가 있습니다만..... 빨리 수정되기를 기대하면서....

 

또 당분간은 이 빌드로 버텨야겠습니다...ㅎ

 

 

 

이상으로 간단 사용기입니다...

 

 

 

 

반응형

 

300x25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