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0. 19. 14:29]
728x90
반응형
728x170

 

 

 

 

 

이전 버전에서 가끔씩 탐색기 종료 에러가 뜨서 오늘 새로나온 빌드를 설치해봤습니다...ㅎ

 

 

설치 완료 후  부팅된 모습입니다.

 

 

 

 

변경 및 개선 사항

 

Bluetooth® LE 오디오로 접근성 향상

Windows가 최신 Bluetooth® 저에너지 오디오 (LE 오디오) 기술이 탑재된 보청기 사용을 지원함으로써 접근성 측면에서 중요한 진전을 이뤘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이 새로운 보청기를 사용하는 고객은 이제 LE 오디오 지원을 통해 Windows PC에서 직접 페어링하고, 오디오를 스트리밍하고,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최근 발표된 Bluetooth® LE 오디오 지원이 포함된 Windows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 앞으로 몇 달 안에 장치 시장이 성장할 것입니다. 향후 항공편에서는 Windows 설정 내에서 직접 오디오 사전 설정을 제어하는 ​​등 Windows의 보청기 경험에 대한 추가 기능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출시되는 새로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피드백: 피드백 허브(WIN + F)의 장치 및 드라이브 > Bluetooth – 오디오 품질, 결함, 끊김 및 끊김에 피드백을 제출해 주세요.

Windows 위치 개선

주변 Wi-Fi 네트워크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앱을 관리하고 위치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위치 로 이동하여 Wi-Fi 네트워크 목록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앱을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

 

⇒ 이번 빌드에서는 블루투스랑 와이파이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습니다...

    QR 코드를 사용하여 Wi-Fi 비밀번호를 보고 공유하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Windows 11 빌드 25977 이상에서 Wi-Fi 비밀번호를 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1.설정 앱을 열고 네트워크 및 인터넷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2.Wi-Fi > 알려진 네트워크 관리를 클릭합니다 .
  3. 3.필요한 네트워크를 선택한 다음 'Wi-Fi 보안 키 보기' 옆에 있는 보기를 클릭하세요.
  4. Windows 11에서는 Wi-Fi 비밀번호와 QR 코드가 포함된 다소 구식적인 창을 표시합니다.

 

 

 

[일반적인]

  • 이 빌드부터 여기에 제공된 ISO를 사용하여 새로 설치를 수행한 후에 메일 및 달력이 더 이상 설치되지 않습니다 . 이는 현재 카나리아 채널에서 빌드 25977 이상을 새로 설치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카나리아 채널의 내부자 업그레이드 시 메일 및 일정은 제거되지 않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Windows  의 메일 및 일정의 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이번 빌드에서 [메일] [일정]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사용하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제거되었다고 합니다.

MS의 방침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구요

 

아래 보시면 시작 메뉴 항목에 메일과 일정 앱이 제거되어서 존재하지 않습니다.

 

 

 

 

 

[시작 메뉴]

  • 이제 Xbox Game Bar는 시작 메뉴와 설정 > 시스템 > 시스템 구성 요소 아래에 게임 바로 표시됩니다. 이 변경 사항은 Microsoft Store를 통한 Game Bar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됩니다.

 

⇒ 게임바가 시스템 구성 요소에 등록되어진다고 합니다...

 

 

 

 

 

[작업 표시줄 및 시스템 트레이]

  • [추가됨] 이제 연결이 진행 중일 때 시스템 트레이의 네트워크 아이콘이 애니메이션으로 표시됩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네트워크가 인터넷을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때 연결이 끊긴 지구본을 대체합니다.

 

⇒ 인터넷 연결이 끊어졌다가 다시 연결되면 연결되는 동안 위 그림처럼 [네트워크 아이콘]이 깜빡 깜박 애니메이션으로 처리됩니다...

 

 

 

 

알려진 문제에 대한 수정

  • Build 25967에서 다양한 게임을 시작하거나(그래픽 문제 인용) 해상도를 변경하는 데 문제가 있는 근본 원인으로 여겨지는 근본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업 관리자에서 탐색 창을 확장할 때 성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특정 .rar 파일이 공백으로 열리거나 파일을 열 수 있는 메모리가 부족하다는 예기치 않은 메시지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전 빌드에서 알려진 문제점이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빌드에서

PrintDeviceConfigurationService 라는 서비스가 새로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프린트 장치 구성 서비스"이기때문에 프린트 설정에 관련되어 있을 것 같네요...

 

저는 프린트 서비스를 꺼놓았기 때문에 이 서비스도 [중지]로 표시되는 것 같습니다.

원래 시작 유형은 [수동]인 것 같구요.

 

 

 

 

 

설치 OOBE 화면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는 옵션이 이 빌드에서 처음으로 생겼습니다.

 

Windows 11 PC에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지 않으려면 Shift + F10을 눌러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하고 oobe\bypassnro 를 입력 한 후 Enter를 누르세요. 

그러면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어 로컬 계정을 만들고 "네트워크에 연결"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이번 빌드에서 이전 빌드에서 숨겨졌던, 설정의 [홈] 메뉴가 나타났습니다...ㅎ

 

 

 

 

 

이번에도 역시 칩셋 프로그램 설치시 시간이 많이 걸리는 문제가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코파일럿을 사용해보려했는데, Bing 채팅만 나타나네요..ㅠㅠ

코파일럿 어케 하는지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저는 사용할 일이 없습니다만....ㅋ

 

 

 

 

 

셋팅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또 당분간은 이 버전으로 버틸 예정입니다...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