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1. 13. 23:05]
728x90
반응형
728x170

 

 

 

제가 쓸 것은 아니구요..ㅎ

 

윗집에 디자인하는 어린 친구가 있는데, 이번에 의뢰가 들어와서 궁리중입니다...

스테이블 디퓨전이라는 AI 구동 프로그램을 돌린다고 하더군요...

이 프로그램 돌리려면 그래픽카드가 RTX 4070정도는 되야한다고 합니다...

이게 80만원이 넘어요....ㅠ

 

오랫동안 컴터 조립에 손을 놨더니.... 컴 조립이 쉽지 않네요...ㅠㅠ

 

이번주에는 수요일날 정기 업데이트가 있어서 토요일까지는 시간이 안나구요...

다음주 월요일날 주문을 할까도 싶습니다...

 

저도 맘같아서는 제일 좋은 거로 한대 조립하고픈데,,,,  일단 보류중입니다...

 

CPU i9 14900KF + Asus B760 메인보드 = 100만원이네요..ㅋㅋㅋ

요게 욕심은 납니다...

VGA는 크게 욕심이 없구요....

 

저는 UUP 파일과 업데이트 통합판 만드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서 탐이 나기는 합니다.

작업시간을 쪼금이라고 줄이면 개이득이니까요....ㅋ

 

그외에는 인터넷하고 영화보는 게 전부인지라....  겜은 안합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컴으로도 만족합니다만, 사람의 욕심이란게 끝이 없으니까요...ㅎ

 

컴터 조립해서 건네주기 전에 UUP 파일 빌드 테스트를 함해보고,,,,

Win 11 PE가 14세대 잘 지원되는지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ㅋㅋㅋ

 

이때 맘이 바뀌지 않을까도 싶네요..ㅎ

KTX를 한번 타고나면 그 다음부터는 무궁화호는 못타는 법이니까요 

 

컴 조립 완료하면 견적서랑 사진 찍어서 올릴게요...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