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18. 10:33]
728x90
반응형
728x170

 

예전에도 이런 기사가 났었는데, 자꾸 올라오네요.

중복된 느낌이 있습니다.ㅎ

 

-------------------------------------------------------------------

 

 

 

 

Microsoft는 파일 탐색기를 포함하여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탭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브라우저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있는 탭 환경을 Windows 10의 다른 응용 프로그램으로 가져 오도록 실험하고 있습니다.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도록 Microsoft에 지속적으로 요청한 많은 Windows 내부자 중 한 명이라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이 문제에 익숙한 소식통에 따르면 Microsoft는 현재 파일 탐색기를 포함하여 Windows 10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 창에 친숙한 브라우저 탭 모듈을 제공하는 "탭 쉘"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내부적으로 시험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추가 작업을하지 않고도 즐겨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브라우저의 탭 모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파일 탐색기와 같은 앱에서 이 작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Microsoft는 개발자에게 "탭 쉘 (tabbed shell)"API를 제공하여 경험을 앱에 통합 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Central에 따르면 탭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은 앱에는 두 세트의 컨트롤, 제목 및 아이콘이 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추가의 주요 목적은 플랫폼의 모든 앱에서 사용자 환경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아직 초기 개발 단계에 있습니다. 현재 이 기능이 언제 나타날지는 불분명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2018 년 Redstone 3 또는 Redstone 4가 될 수 있다고합니다.

 


말하자면, Microsoft가 내부적으로 그렇게 자주하는 것처럼 기능을 종료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다행히도 이 기능이 우리가 예상하는 것보다 더 나아진다면 5 월의 Microsoft BUILD 개발자 회의에서 이 기능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