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 25. 22:09]
728x90
반응형
728x170

 

윈도우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시큐리티 센터'는 무엇?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10은 오는 3~4월 중으로 레드스톤1을 이어 '크리에이터 업데이트'라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사항으로 게임 모드, 3D 그림판, 세분화된 절전 모드 등이 밝혀진 가운데, 윈도우의 기본 백신 프로그램인 윈도우 디펜더가 '시큐리티 센터'로 업그레이드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시큐리티 센터는 기존 윈도우 디펜더의 단순한 백신 프로그램 역할을 넘어서 써드파티 백신 프로그램을 관리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시스템 보안 설정을 조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10 디펜더 시큐리티 센터의 다섯가지 특징을 소개하며 사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윈도우 디펜더 시큐리티 센터는 '바이러스&위협 프로텍션', 장치 성능과 건강, 방화벽 및 네트워크 방어, 앱&브라우저 컨트롤, 가족 설정 등의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1) '바이러스&위협 프로텍션' : 현재 사용중인 백신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고

2) '성능 및 건강' : 최신 윈동 업데이트와 드라이버, 저장공간, 배터리 수명 등을 관리할 수 있다.

3) '방화벽 및 네트워크 방어' : 각종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4) '앱&브라우저 컨트롤' : 의심스러운 웹사이트나 다운로드 파일, 신뢰되지 않는 앱을 예방하도록 도와준다.

5) '가족 설정' : 가족 구성원의 컴퓨터 사용시간이나 접속한 사이트 기록, 게임 구매 제한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위 윈도우 디펜더 시큐리티 센터는 윈도우 10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설치 이후 사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원문 보기 :

http://www.kbench.com/?q=node/172208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