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5. 20. 09:40]
728x90
반응형
728x170

 

 

Microsoft, Windows 10 Redstone 3의 파일 정리 옵션 발표

 

 

Microsoft는 빌드 16199에서 30일 후에 다운로드 폴더의 파일을 자동으로 제거하는 새로운 파일 정리 옵션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윈도우 10은 이전 버전의 윈도우와 마찬가지로 써드 파티 소프트웨어 없이도 사용 가능한 공간을 관리할 수있는 옵션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이것은 CCleaner와 같은 고급 응용 프로그램이 대중적으로 된 이유입니다. 특히 레지스트리 정리 옵션과 시작 관리자와 같은 다른 시스템 최적화 도구를 제공할 때 그렇습니다.

최신 운영 체제에서 Microsoft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지 않는 임시 파일을 삭제할 수있는 옵션을 추가하고 30 일 이상 휴지통에 있던 파일을 자동으로 제거할 수있는 옵션도 추가했습니다.

또한 Fall Creators Update를 사용하면 30일 이상 변경되지 않은 다운로드 폴더의 파일을 삭제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9월 가을 제작자 업데이트 예정

이 기능의 목적은 매우 직관적이며 많은 사람들이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한 번 실행한 후에 대부분의 파일이 버려지고 이유없이 로컬 드라이브의 공간을 차지하므로 결국 Microsoft에서 이를 도입합니다.

"Windows 10 Creators Update 개발 과정에서 Storage Sense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공간을 확보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으며 이제는 다운로드 폴더에서 변경되지 않은 파일을 30일 동안 자동으로 정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정> 시스템> 저장소로 이동하여 '공간을 여는 방법 변경'을 클릭하여이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라고 Dona Sarkar (Windows Insider 프로그램 책임자)가 설명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