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6. 17:59]
728x90
반응형
728x170

Microsoft는 고급 사용자를 위한 Windows 10 Pro for Workstation PCs 에디션을 포함한 새로운 Windows 10 SKU 개발 착수

 

 

지난 주 Microsoft는 PC 및 모바일용 인사이드 프리뷰 빌드를 참가자 및 비참가자 모두에게 실수로 릴리스했지만 다행히도 Windows Insider 팀은 상황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 신속하게 파악한 후 배포를 중단했습니다. Windows Insider Program의 책임자인 Dona Sarkar에 따르면 Windows 10 사용자 중 일부만이 Windows 10 빌드 16212를 포함하여 이러한 내부 빌드를 받았습니다.

이전에 보고 한 바와 같이 이 빌드에는 몇 주 전에 실수로 Windows Insider 팀이 공개한 새로운 컨트롤 센터가 포함되어 있지만 MS가 분명히 진행하고있는 몇 가지 새로운 Windows 10 SKU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위터 사용자 @AndItsTito는 Windows 10 빌드 16212 pkeyconfig를 조사하여 "Advanced PC 용 Windows 10 Pro", "Advanced PC 용 Windows 10 Pro N"및 "Windows Server 2016 ServerRdsh"에 대한 언급을 발견했습니다.

 

 

 

 

@GrandMofongo라는 다른 트위터 사용자가 발표한 유출된 슬라이드에 따르면 Microsoft는 Windows 10 Pro for Advanced PC SKU (The Verge)를 통해 "워크 스테이션 PC 용 Windows 10 Pro"라는 별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슬라이드에는 다음과 같은 4가지 주요 기능을 포함하여 서버 등급 하드웨어의 고급 사용자를 위해 이 새로운 Windows 10 버전이 특별히 제작되었음이 밝혀졌습니다.

워크스테이션 모드 : Microsoft는 워크 스테이션 모드가 활성화될 때 최대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적인 컴퓨팅 및 그래픽 집약적 인 작업 부하"를 식별하여 OS를 최적화할 계획입니다.

탄력적인 파일 시스템 : NTFS에 대한 Microsoft의 파일 시스템인 ReFS가 이 새 버전에서 사용 가능하며 내결함성 지원, 대규모 데이터 볼륨 최적화 및 자동 수정 기능을 지원합니다.

• 빠른 파일 처리 : 일반적으로 네트워크를 통해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워크 스테이션 컴퓨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Microsoft는 파일 공유, 높은 처리량, 짧은 대기 시간 및 네트워크 공유에 액세스 할 때 CPU 사용률이 낮은 SMBDirect 프로토콜을 포함합니다.

• 확장된 하드웨어 지원 : Microsoft는 또한 최대 4개의 CPU 및 6TB의 메모리 제한이 있는 시스템에서 Windows 10 Pro for Workstation을 허용할 계획입니다. Windows 10 Pro는 현재 2개의 CPU 만 지원합니다.

Microsoft는 또한 "위의 기능은 시작점일 뿐이며 고급 사용자가 더 많은 기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직 새 Windows SKU를 공식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Microsoft가 Windows 10을 워크 스테이션 사용을위한 더 나은 OS로 만들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Windows 10 versions

Windows 10 Home Windows 10 Pro
Windows 10 Mobile Windows 10 Team
Windows 10 Education Windows 10 Pro Education
Windows 10 Enterprise Windows 10 Enterprise LTSB
Windows 10 Mobile Enterprise Windows 10 IoT
Windows 10 S Windows 10 Pro for Advanced PCs*
Windows 10 Pro N for Advanced PCs* Windows Server 2016 ServerRsdh*

 

*not yet launched, rumored to come with Fall Creators Update in September.

 

 

 

 

 

 

고급 PC 용 Windows 10 Pro 세부 정보 누출

 

 

Microsoft는 오늘 여러분에게 말했듯이, 올해 말에 세 가지 새로운 버전의 Windows 10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기업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Windows 버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급 PC 용 Windows 10 Pro에 대한 정보는 몇 분 전에 유출되어 탄력적 인 파일 시스템 저장소 및 확장 된 하드웨어 지원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기능과 함께 제공되는 버전임을 확인했습니다.

Windows 10 Pro for the Lewes 스크린 샷 PC에서 이름이 불명확하다고 말하는 Microsoft 자체와 함께이 새로운 버전의 Windows 10은 서버 급 하드웨어를 지원하며 "업무상 중요한 컴퓨터 집중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4가지 주요 기능

초기 릴리스에는 4가지 주요 기능이 통합되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컴퓨팅 및 그래픽 집약적 작업 부하가 감지될 때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워크 스테이션 모드입니다. 즉, 워크스테이션 모드는 작업 부하를 자동으로 모니터링하고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필요한 경우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NTFS의 후속 버전 인 ReFS 파일 시스템도 지원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내결함성과 대용량 데이터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고급 PC용 Windows 10 Pro는 네트워크 공유에 액세스 할 때 SMBDirect와의 빠른 파일 공유를 지원하여 대기 시간을 줄이고 CPU 사용량을 줄여줍니다.

마지막으로 하드웨어 지원이 확장되었으므로 이제 사용자는 최대 4개의 CPU가 장착 된 컴퓨터에서 Windows 10 Pro for Workstation을 실행하고 최대 6TB의 메모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이 네 가지 기능은 시작일 뿐이므로 운영 체제가 개선됨에 따라 더 많은 기능이 추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운영 체제 SKU가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시기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없지만 향후 몇 달 내에 또는 9 월에 가을 제작자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